기아, 친환경 SUV ‘The 2024 니로’ 출시…“C필러 색상 선택 가능”

경제·산업 입력 2023-02-01 09:01:32 수정 2023-02-01 09:01:3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니로 하이브리드. [사진=기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기아는 1일 니로 하이브리드·EV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4 니로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기아의 대표 친환경 SUV 니로는 뛰어난 경제성과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The 2024 니로는 고객 선호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해 상품성을 향상시키고 신규 패키지 운영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와 EV 전 트림에 전자식 룸미러(ECM)을 기본 적용하고 하이브리드 모델의 프레스티지 트림에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과 레인센서를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 최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선루프는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EV 모델의 경우 기본 트림부터 적용 가능하다.

 

기아는 차량의 C필러 색상 선택이 가능한 엣지 팩에 새로운 색상 및 조합을 추가하고 마이 컴포트 패키지를 신규 운영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니로 EV. [사진=기아]


엣지 팩은 오렌지 딜라이트 색상이 신규 추가됐으며 스노우 화이트 펄 - 오렌지 딜라이트 스노우 화이트 펄 - 오로라 블랙펄 스노우 화이트 펄 - 스틸 그레이 시티스케이프 그린 - 오로라 블랙 펄 미네랄 블루 - 오로라 블랙 펄 등 총 5가지의 외장 색상과 C필러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한 마이 컴포트 패키지는 LED 조명이 적용된 선바이저 램프 맵램프 룸램프 러기지 램프와 러기지 스크린으로 구성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 관계자는 니로는 높은 효율성과 우수한 공간활용성을 갖춘 SUV”라며 고객 니즈에 맞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The 2024 니로는 다시 한번 친환경 SUV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