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특별 기획 세트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01 14:59:37
수정 2023-02-01 14:59:37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가 구성돼 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라인이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75ml의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됐고,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2030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닥터지의 대표 맨즈케어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들로 다채로운 기획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2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많은 남성 분들이 넘버원 저자극 스킨케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임신부터 육아까지 원스톱 지원 체계 구축
- 2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3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4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5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6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7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8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9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10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