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로맨틱 기프트 가이드’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3월 1일까지 ‘로맨틱 기프트 가이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 가이드'를 콘셉트로 머스트잇 MD들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하고 싶은 명품을 직접 선별해 기획했다.
기획전 카테고리는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키즈, 라이프로 구성됐으며, 카테고리별로 최소 100개 이상의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 상품의 특가 할인을 비롯해 일부 상품은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다양한 기획전 상품 가운데 MD들이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톰브라운 울가디건'과 '보테가베네타 위빙 반지갑', ‘르메르 범백 스몰'이다. 선정 아이템들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이트데이 선물은 '생로랑 모노그램 체인백'과 '루이비통 LV아이코닉 목걸이', '바이레도 라튤립 향수'를 뽑았다.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꼼데가르송 와펜 가디건'과 '티파니앤코 1837 실버 네로우 링’으로 화려하지 않아 실용적이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업체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기념일 시즌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날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기획전 기간 매주 수요일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총 12가지의 의류와 신발, 향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