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로맨틱 기프트 가이드’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3월 1일까지 ‘로맨틱 기프트 가이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 가이드'를 콘셉트로 머스트잇 MD들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하고 싶은 명품을 직접 선별해 기획했다.
기획전 카테고리는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키즈, 라이프로 구성됐으며, 카테고리별로 최소 100개 이상의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 상품의 특가 할인을 비롯해 일부 상품은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다양한 기획전 상품 가운데 MD들이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톰브라운 울가디건'과 '보테가베네타 위빙 반지갑', ‘르메르 범백 스몰'이다. 선정 아이템들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이트데이 선물은 '생로랑 모노그램 체인백'과 '루이비통 LV아이코닉 목걸이', '바이레도 라튤립 향수'를 뽑았다.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꼼데가르송 와펜 가디건'과 '티파니앤코 1837 실버 네로우 링’으로 화려하지 않아 실용적이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업체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기념일 시즌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날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기획전 기간 매주 수요일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총 12가지의 의류와 신발, 향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