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바펫푸드, 유기묘·유기견 위한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진행

펫푸드 브랜드 이나바펫푸드는 올해 연말까지 이나바 제품 총 10만 개 스틱 기부를 목표로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나바펫푸드는 전 세계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로 고양이 브랜드인 '챠오(CIAO)'를 비롯해 2021년 국내에 정식 론칭된 강아지 간식까지 전 세계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펫푸드 생산에 힘쓰고 있다.
이번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는 이나바코리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매월 챌리지 게시글이 업로드되면 해당 게시글에 해시태그와 리그램, 댓글 작성, 좋아요 등의 방법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매월 누적된 츄르 기부량은 2주에 한 번 이나바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및 스토리에 ‘츄르 게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진행을 통해 기부된 제품들은 12월 캠페인 종료 후 2024년 1월 중 전량 유기 동물 보호소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기부 캠페인의 시작을 여는 3월 한 달간은 ‘사랑의 츄르 기부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나바펫푸드 관계자는 "사랑의 츄르 기부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와 유기견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하며, 많은 사람들이 유기묘와 유기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입양률 증가로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나바펫푸드의 대표 제품인 '챠오츄르'와 대표 강아지 간식인 ‘완츄르’는 한 번에 먹일 수 있는 양으로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 관리 방안 개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