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해외 모델로 샤이니 발탁…일본·베트남 공략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샤이니는 일본과 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 라쿠텐, 로프트, 플라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2일까지 큐텐재팬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 중기중앙회, 폭우피해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소진공, 2025 하반기 수출 컨설팅 지원 소상공인 모집 공고
- 삼성바이오에피스, 美 해로우사와 안과질환 치료제 판매 파트너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2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3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4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5완도군, 10월까지 '섬 스탬프 투어' 진행
- 6고창군, 사이버고창군민 핫한 여름 이벤트 진행
- 7장성군 김한종 군수, 극한호우 속 ‘군민 안전’ 사수에 총력 지휘
- 8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9고창군, 계절근로자 3000명 입국…농촌인력난 해소 마침표
- 10고창 김치산업 ‘현장서 답을 찾다’…맞춤형 식품기술 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