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해외 모델로 샤이니 발탁…일본·베트남 공략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샤이니는 일본과 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 라쿠텐, 로프트, 플라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2일까지 큐텐재팬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 삼성전자,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최고 등급 재지정
- T1,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통산 6회 우승
- 신세계百, 크리스마스 마켓 ‘신세계 원더랜드’ 오픈
- SKT, 골드번호 1만개 주인공 찾는다
- 북한 해킹조직, '먹통' 공습…사진·문서·연락처 통째로 삭제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현대로템, ‘TransMEA 2025’ 참가
- 2삼성전자,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최고 등급 재지정
- 3T1,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통산 6회 우승
- 4포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먹거리 한자리에. . .포항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 성황
- 5포항 촉발지진, 진정한 회복으로 원점회귀…‘포항지진 국제포럼’ 연다
- 6포항시, 고용노동부에 ‘고용위기 선제대응지역’ 신속 지정 건의
- 7영천시, 한국관광공사 SNS기자단 초청 팸투어 실시
- 8영천시, 제3회 금호 삼삼오오 이웃대잔치 성황리에 마무리...세대가 함께한 화합의 축제
- 9경주시, 시민과 함께한 ‘11월 사랑나눔 벼룩장터’ 성황리 개최
- 10경주시, 미래 농업의 주역 ‘청년후계농’ 적극 육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