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해외 모델로 샤이니 발탁…일본·베트남 공략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샤이니는 일본과 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 라쿠텐, 로프트, 플라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2일까지 큐텐재팬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세아베스틸도 안전불감증?…근로손실재해율 ‘최고’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2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3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4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5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6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7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8“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9'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10세아베스틸도 안전불감증?…근로손실재해율 ‘최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