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엘:에이블'관, 챔피온 캠핑라인 국내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자체 단독 상품 전문관 '엘:에이블'관에서 오는 19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신상 캠핑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F몰 엘:에이블은 '고 아웃 캠핑스쿨' 이라는 이름으로 캠핑과, 봄나들이에 적합한 챔피온의 캠핑라인을 국내 단독으로 제안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과 휴식을 즐기는 캠핑 시즌이 시작됨에 맞춰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인 상품들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의 캠핑 화보와 함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챔피온 캠핑라인은 1970년대 전반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한 클래식한 색감과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히피문화를 형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 후드티 라인을 대표적으로 제안한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챔피온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도심과 자연속에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챔피온 캠핑라인에는 미국의 까다로운 지속가능 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COTTON USA™' 프리미엄 면화를 사용했으며, 돌로 원단을 긁어 색 바랜 질감을 표현하는 '스톤 바이오 워시' 가공법을 적용해 빈티지한 감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LF몰 관계자는 "작년 11월 LF몰에 론칭한 엘에이블은 현재까지 24개의 에피소드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각 콘텐츠 마다 트렌디한 컨셉의 새로운 단독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비주얼 화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며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은 국내 유일 LF몰에서만 챔피온 캠핑라인을 선보이는 에피소드로 다양한 화보와 함께 제품 정보를 더욱 보기 쉽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2480대 약보합 마감…코스닥은 강보합
- 2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3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4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장흥서 '지방자치분권 실현 대선공약 건의문’ 발표
- 5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6:1 기록
- 65·18기념재단, 오월 역사를기억하는 '메이데이' 개최
- 7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8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9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10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