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던스트,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지수 선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는 공식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지수를 선정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영향력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던스트는 2019년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출발한 브랜드로, 약 2년 만에 새로운 자회사 씨티닷츠로 출범했다.
현재 던스트는 캐나다 명품 플랫폼 센스, 이탈리아 럭셔리 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와 밀라노에 위치한 백화점 리나센테, 스위스 백화점 본제니그리더, 홍콩의 백화점 레인 크로포드 등 전 세계 약 10여 개국의 해외 유명 백화점, 편집숍 및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있다.
이를 바탕으로 던스트는 론칭 5년 차를 맞는 올해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원년으로 삼고, 세계적인 셀럽으로 인정받는 지수와 함께 해외를 무대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지수와 함께하는 첫 번째 브랜드 행보로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한 던스트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과 트렌드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지수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던스트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봄 유행할 패션을 예고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룩북 영상, 공항 패션, 스타일링 팁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2480대 약보합 마감…코스닥은 강보합
- 2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3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4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장흥서 '지방자치분권 실현 대선공약 건의문’ 발표
- 5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6:1 기록
- 65·18기념재단, 오월 역사를기억하는 '메이데이' 개최
- 7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8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9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10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