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라이프스타일 찾아주는 '취향까지 29CM' 전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이십구센티미터(29CM)는 다양한 무드의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취향까지 29CM'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누구나 자기다운 취향에 닿을 수 있는 거리, 29CM'다.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취향을 찾고 싶은 고객에게 감각적인 가이드 29CM가 반 발짝 앞선 트렌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채로운 취향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29CM는 각기 다른 분야의 라이프세터들과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한다.
'라이프세터'란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세터'의 결합어로, 29CM가 정의한 고객 페르소나를 지칭한다. 무작정 트렌드를 좇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기준과 속도로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사람을 일컫는다.
먼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민아송'의 송민아 디렉터, 화려한 색상을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ATC'의 김현경 대표, 계절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곽지수 모델 등이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취향 아이템을 공개한다.
29C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개발자 겸 베이커 이현하, 포토 스튜디오 알로사우루스 조유정 대표 등 라이프세터들의 취향 인터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봄 의류, 잡화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우먼 기획전도 실시한다. '재킷 취향까지 29CM', '블라우스 취향까지 29CM'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먼 기획전 전용 12% 쿠폰도 발급된다.
29CM는 작년 4월부터 '당신이 구하던 삶(당신2 9하던 삶)', '취향도 참 가지가지' 등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감각적인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한 팬덤 고객이 증가하며 작년 한 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0% 가까이 성장하고 여성 구매 고객 수도 70%나 늘었다.
하태희 29CM 브랜딩팀 수석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9CM만의 강점을 살리는 온오프라인 전략으로 여성 고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면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29CM의 신선한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