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라이프스타일 찾아주는 '취향까지 29CM' 전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이십구센티미터(29CM)는 다양한 무드의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취향까지 29CM'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누구나 자기다운 취향에 닿을 수 있는 거리, 29CM'다.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취향을 찾고 싶은 고객에게 감각적인 가이드 29CM가 반 발짝 앞선 트렌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채로운 취향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29CM는 각기 다른 분야의 라이프세터들과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한다.
'라이프세터'란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세터'의 결합어로, 29CM가 정의한 고객 페르소나를 지칭한다. 무작정 트렌드를 좇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기준과 속도로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사람을 일컫는다.
먼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민아송'의 송민아 디렉터, 화려한 색상을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ATC'의 김현경 대표, 계절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곽지수 모델 등이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취향 아이템을 공개한다.
29C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개발자 겸 베이커 이현하, 포토 스튜디오 알로사우루스 조유정 대표 등 라이프세터들의 취향 인터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봄 의류, 잡화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우먼 기획전도 실시한다. '재킷 취향까지 29CM', '블라우스 취향까지 29CM'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먼 기획전 전용 12% 쿠폰도 발급된다.
29CM는 작년 4월부터 '당신이 구하던 삶(당신2 9하던 삶)', '취향도 참 가지가지' 등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감각적인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한 팬덤 고객이 증가하며 작년 한 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0% 가까이 성장하고 여성 구매 고객 수도 70%나 늘었다.
하태희 29CM 브랜딩팀 수석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9CM만의 강점을 살리는 온오프라인 전략으로 여성 고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면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29CM의 신선한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 부문 1위
- SPC 파스쿠찌, 수험생 위한 ‘카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부산 개발호재·비규제 풍선효과에 대남라인 ‘훈풍’
- "고장난 장난감에 새 생명을"…볼보차코리아, ‘장난감 병원’ 행사 진행
- 셀레어 온더고 트래블 쿠션, 룩북과 2차 판매 개시
- 셀트리온 주력 바이오시밀러 3종, 유럽 처방 1위 기록
- 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 SPC삼립, 봉지째 데워 먹는 ‘1입 포장 호빵’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상생협력 R&D사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2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 부문 1위
- 3SPC 파스쿠찌, 수험생 위한 ‘카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4부산 개발호재·비규제 풍선효과에 대남라인 ‘훈풍’
- 5"고장난 장난감에 새 생명을"…볼보차코리아, ‘장난감 병원’ 행사 진행
- 6셀레어 온더고 트래블 쿠션, 룩북과 2차 판매 개시
- 7셀트리온 주력 바이오시밀러 3종, 유럽 처방 1위 기록
- 8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9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10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