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라이프스타일 찾아주는 '취향까지 29CM' 전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이십구센티미터(29CM)는 다양한 무드의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취향까지 29CM'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누구나 자기다운 취향에 닿을 수 있는 거리, 29CM'다.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취향을 찾고 싶은 고객에게 감각적인 가이드 29CM가 반 발짝 앞선 트렌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채로운 취향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29CM는 각기 다른 분야의 라이프세터들과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한다.
'라이프세터'란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세터'의 결합어로, 29CM가 정의한 고객 페르소나를 지칭한다. 무작정 트렌드를 좇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기준과 속도로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사람을 일컫는다.
먼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민아송'의 송민아 디렉터, 화려한 색상을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ATC'의 김현경 대표, 계절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곽지수 모델 등이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취향 아이템을 공개한다.
29C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개발자 겸 베이커 이현하, 포토 스튜디오 알로사우루스 조유정 대표 등 라이프세터들의 취향 인터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봄 의류, 잡화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우먼 기획전도 실시한다. '재킷 취향까지 29CM', '블라우스 취향까지 29CM'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먼 기획전 전용 12% 쿠폰도 발급된다.
29CM는 작년 4월부터 '당신이 구하던 삶(당신2 9하던 삶)', '취향도 참 가지가지' 등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감각적인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한 팬덤 고객이 증가하며 작년 한 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0% 가까이 성장하고 여성 구매 고객 수도 70%나 늘었다.
하태희 29CM 브랜딩팀 수석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9CM만의 강점을 살리는 온오프라인 전략으로 여성 고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면서도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29CM의 신선한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