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x 노티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3-17 16:30:29
수정 2023-03-17 16:30:29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시네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1차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선보인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성은 카라멜 팝콘(L)1과 탄산음료(M)2, 그리고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은 ‘솔티드 밀키팜 카라멜’과 ‘라즈베리 밀키팜 카라멜’ 2종이 출시된다.
더불어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팝콘 패키지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Knotted)’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슈가베어 캐릭터가 팝콘을 들고 있는 제스처를 담았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판매 영화관 리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2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3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4‘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5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6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7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8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9“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10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