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x 노티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3-17 16:30:29
수정 2023-03-17 16:30:29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시네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1차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선보인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성은 카라멜 팝콘(L)1과 탄산음료(M)2, 그리고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은 ‘솔티드 밀키팜 카라멜’과 ‘라즈베리 밀키팜 카라멜’ 2종이 출시된다.
더불어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팝콘 패키지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Knotted)’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슈가베어 캐릭터가 팝콘을 들고 있는 제스처를 담았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판매 영화관 리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뚜기, ‘오뚜기 잇 스프 그릇’ 팝업 전시 진행
- 대한항공, 기업 출장 우대 프로그램 ‘Korean Air BIZ’ 프로모션
- 수소젠, 수소 기반 항산화 케어 ‘더 퍼스트 에센스’ 출시
- 신유빈 화장품 ‘래시’, 할로윈 맞아 ‘클렌징 페스티벌’ 개최
- 센느파리, 2025 DDP 서울디자인위크 공식 초청
- OSC, 브랜드 평판·검색 노출 통합 마케팅 서비스 공개
- "규제 피한 남양주"…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주목'
- 쿠팡, NBA 공식 상품 전용 팬샵 오픈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영파머스’ 친환경 농산물 기부
- 명절 앞두고 농축산물 '껑충'…9월 생산자물가 0.4% 상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뚜기, ‘오뚜기 잇 스프 그릇’ 팝업 전시 진행
- 2대한항공, 기업 출장 우대 프로그램 ‘Korean Air BIZ’ 프로모션
- 3수소젠, 수소 기반 항산화 케어 ‘더 퍼스트 에센스’ 출시
- 4OSC, 브랜드 평판·검색 노출 통합 마케팅 서비스 공개
- 5센느파리, 2025 DDP 서울디자인위크 공식 초청
- 6신유빈 화장품 ‘래시’, 할로윈 맞아 ‘클렌징 페스티벌’ 개최
- 7"규제 피한 남양주"…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주목'
- 8쿠팡, NBA 공식 상품 전용 팬샵 오픈
- 9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영파머스’ 친환경 농산물 기부
- 10대한항공,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KB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