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x 노티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3-17 16:30:29
수정 2023-03-17 16:30:29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시네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1차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선보인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성은 카라멜 팝콘(L)1과 탄산음료(M)2, 그리고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은 ‘솔티드 밀키팜 카라멜’과 ‘라즈베리 밀키팜 카라멜’ 2종이 출시된다.
더불어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팝콘 패키지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Knotted)’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슈가베어 캐릭터가 팝콘을 들고 있는 제스처를 담았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판매 영화관 리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 개인회생 '요기로' 전문센터 개소…전국 무방문 서비스 제공
- 캠핑장협회·리턴플러스·스테이지 3자 협약…"캠핑에 AI 접목"
- 바디프랜드, 곽도연·김철환 신임 공동 대표이사 선임
- 동원산업, 2분기 영업익 1336억원···전년比 57.7%↑
- 현대차그룹·국가보훈부, '국가보훈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현대제철, 호주철강협회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획득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노곡동 침수사고 원인 ‘수문 고장·운영 미흡’…조사단 장·단기 대책 제시
- 2안동시, 여름 축제 '쿨트래디션' 개최
- 3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대치1동 주민들과 여름나기 행사 참여
- 4장흥군, 아동급식 업체 위생 특별점검
- 5해남군, 2025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확정
- 6고흥군, 국토부 '지역 수요 맞춤 지원 사업' 선정
- 7용인시, 전남 함평군 37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 8수원시, 청소년 금연정책 발굴위해 의견 듣는다
- 9용인특례시의회, 수도권 핫플 시장 벤치마킹
- 10‘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