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올영라이브'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3-04-06 10:20:30
수정 2023-04-06 10:20:30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자사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세트가 지난 3일, 올리브영의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과 함께 'SPF50+ PA++++'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석유화학계 유화제 성분이 없는 마일드 포뮬러 제품으로 프랑스 이브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대용량'으로 마련한 이번 방송의 대표 제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 세트는 6분만에 1억 원 달성, 방송 시간 동안 총 4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아떼는 오는 9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이자 MZ세대들의 호응과 높은 로열티가 강점인 채널인 만큼 이번 성과가 더욱 고무적"이라며 "아떼가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하면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컨셔스 뷰티' 열풍과 야외활동 시즌이 맞물려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 아시아나항공-중국 씨트립 라이브커머스 방송…"중국 MZ 공략"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2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3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4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5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6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7"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8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9"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10'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