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올영라이브'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3-04-06 10:20:30
수정 2023-04-06 10:20:30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자사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세트가 지난 3일, 올리브영의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과 함께 'SPF50+ PA++++'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석유화학계 유화제 성분이 없는 마일드 포뮬러 제품으로 프랑스 이브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대용량'으로 마련한 이번 방송의 대표 제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 세트는 6분만에 1억 원 달성, 방송 시간 동안 총 4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아떼는 오는 9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이자 MZ세대들의 호응과 높은 로열티가 강점인 채널인 만큼 이번 성과가 더욱 고무적"이라며 "아떼가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하면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컨셔스 뷰티' 열풍과 야외활동 시즌이 맞물려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2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3NEXT K: 전북
- 4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 5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6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7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8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9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 10포항시, '2025 해피투게더 경북 in 포항' 개최. .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향한 시민 공감의 장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