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전시장서 이번 주말 계약 고객에게 추가 혜택 증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서울모빌리티쇼 ‘R: Xperience 존’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주말 기간 동안 신차 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과 9일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 및 R: Xperience (르노익스피리언스) 존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하고 계약하는 모든 고객은 기존 4월 혜택에 더해 계약금 지원을 위한 ‘20만원권 상품권’과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 무상 가입’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를 새롭게 선보이고, 4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 중에 있다. R: Xperience 존을 방문해 직접 차량을 시승하며 체험한 고객은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7일 동안만 600명에 육박한다.
R: Xperience 존 방문 고객은 SM6 TCe 300 INSPIRE 신규 트림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 시승을 비롯해 R: Xperience 첫 업데이트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경험하거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R: Xperience를 전국으로 확대해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4월 26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나, 르노 타봄’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이벤트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주말 특별 혜택 및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