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피코시 재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티피코시'의 재론칭을 앞두고 LF몰에서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을 공유하는 '두유 리멤버 티피코?'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티피코시는 토탈 캐주얼 유니섹스 브랜드로 오는 17일 재론칭할 계획이다.
티피코시는 지난 90년대 LF(당시 반도패션, LG패션)가 선보인 패션 브랜드로 힙합, 레게, 락, 클래식까지 다양한 음악적인 요소를 접목한 패션으로 X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하고 '김건모', '삐삐밴드' 등 당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들이 출연한 CF를 선보였다.
재론칭을 기념해 LF는 당시 티피코시를 기억하고 있는 X세대와 당시의 감성과 추억을 공유하는 티저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LF몰에 과거 티피코시 테마로 꾸며진 이벤트 페이지에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과 재출시를 기대하는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6명을 추첨해 티피코시 가방을 증정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티피코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인스타그램에 가지고 있는 티피코시 제품이나 사진, 영상들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티피코시 신규 가방을 증정할 계획이다.
LF 티피코시 관계자는 "티피코시는 기성세대에 향수를, 새로움을 갈망하는 Z세대에게는 호기심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티피코시의 오리지널 브랜드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브랜드 재론칭을 앞두고 진행하는 티저이벤트에 참여해 티피코시와 함께한 추억을 되살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함께 ‘한국 문화유산의 밤’ 성료
- 중고나라, '셀프검수' 서비스에 AI 이미지 자동 검수 기능 도입
- 애즈유, 자사몰 전면 개편…"D2C 전략 가속"
- 농심, 日 반다이와 협업…'라면 키링' 출시
- GS25, 베트남 하노이 매장 日 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 펀앤아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 대전’ 참가
- 푸디스트 ‘식자재왕’, 美 첫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한화시스템, 3번째 'SAR 위성의 눈'…군 정찰위성 4호기 발사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스피 2480대 약보합 마감…코스닥은 강보합
- 2무신사 플레이어, KBO와 함께한 팝업 스토어 성료
- 3스타벅스, ‘두번째 커피 60% 할인’ 전체 회원 대상 확대
- 4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장흥서 '지방자치분권 실현 대선공약 건의문’ 발표
- 5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6:1 기록
- 65·18기념재단, 오월 역사를기억하는 '메이데이' 개최
- 7전남도, 아시아·태평양 최대 해상풍력 집적화단지 쾌거
- 8수성구 황금2동 주민들, 산불 성금 모금에 적극 동참
- 9수성구, 첫 생태관광투어 출발…도심 속 자연과 예술을 잇다
- 10수성아트피아, 어린이날 ‘수성아트피아 키즈 페스티벌 – 아트 피크닉’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