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리뉴얼…로고 변경·제품군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09:27:51
수정 2023-04-24 09:27:5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을 요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과 제품군 확대 개편이 포함됐다.
로고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밀가루·식용유·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 또한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 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본격 분양
- STX·삼원중공업·한국해사기술 컨소시엄, 페루 해양조사선 건조 계약
- 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와 ‘엘포인트 플렉스데이’ 할인 진행
- GS리테일 봉사단 ‘GS나누미’, 서울 아동복지센터서 나눔 활동
- 수협·오리온, 수산물 가공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 한전, 美 원전시장 진출 추진…현지서 웨스팅하우스 워크숍
- 주택건설협회,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지원
- '3년간 6000그루'…지구와 상생 캠페인 '희망의 숲 나무심기'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1회 ‘XR Future Connect’ 세미나 개최
- 2SK증권, '한국 1형 당뇨병 환우 지원' 위해 임직원 기부금 전달
- 3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 4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 5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본격 분양
- 6STX·삼원중공업·한국해사기술 컨소시엄, 페루 해양조사선 건조 계약
- 7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와 ‘엘포인트 플렉스데이’ 할인 진행
- 8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온체인 거래' 지원
- 9GS리테일 봉사단 ‘GS나누미’, 서울 아동복지센터서 나눔 활동
- 10수협·오리온, 수산물 가공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