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리뉴얼…로고 변경·제품군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09:27:51
수정 2023-04-24 09:27:5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을 요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과 제품군 확대 개편이 포함됐다.
로고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밀가루·식용유·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 또한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 HS효성, 장애·비장애 통합 연주단 ‘가온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후원
- “명예훼손·업무상배임”…형사고발 당한 KAI 강구영
- 한화에너지 등 3개사, 한화에어로 '1조3000억원' 유증 참여 결의
- 폭스바겐코리아, ‘Timeless Moment’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씨앤테크,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핀테크 테스트 계약 체결
- 한국MDRT협회 '호남 워크샵'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 2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북소년체육대회 성공적 마무리
- 3대구교통공사,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유공 ‘조달청장상’ 수상
- 4남양주시의회, 왕숙 간담회…'임대 불편 등 조율 과제'
- 5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명예박사 학위 받아
- 6고창군, ‘한국의 갯벌’ CEPA 국제심포지엄 개최
- 7'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8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9‘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10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