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리뉴얼…로고 변경·제품군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09:27:51
수정 2023-04-24 09:27:5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을 요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과 제품군 확대 개편이 포함됐다.
로고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밀가루·식용유·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 또한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삼성SDI "美 공장서 ESS 양산 시작"…4분기 실적 개선 기대
- 하랑, 주거·법률·멘토링 지원으로 청년 자립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2NH농협은행, WM·RM 융합 RWM 전문가 과정 운영
- 3JB금융, 3분기 당기순이익 2132억원…역대 최대 실적
- 4안산시, 재외동포청 공모사업 선정… 국비 확보 정착지원 강화
- 5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6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7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8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9'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 10최경식 시장, 기재부 연이어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