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김다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16:00:58
수정 2023-04-24 16:00:5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는 배우 김다미를 뮤즈로 발탁하고 론칭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VIVID-UP JOURNEY'다.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배우 김다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피부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 진정성과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 비비드로우는 기능성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기능이 확장된 앰플 및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스타벅스 '이 라떼' 가을 시즌 재출시…해외로 역수출도
- 지방간염 약물치료 시대…디앤디파마텍·동아ST 도전장
- K-조선, LNG선 수주 가뭄 끝나나…대형 발주 가시화
- 엔비디아, 인텔 구원투수 등판…삼성 ‘예의주시’
- 현대차, 5년간 77.3조원 투자⋯글로벌 555만대 판매
- 면세업 줄이는 호텔신라 "인천공항 철수"...수익 개선 기대
- “통역·길안내 척척”…스마트글라스 경쟁 점화
- SK케미칼, 2200억원 규모 교환사채 발행…"채무 상환 목적"
- 메디톡스, 세계 첫 콜산 성분 지방분해주사제 ‘뉴비쥬’ 품목허가 획득
-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