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김다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24 16:00:58
수정 2023-04-24 16:00:5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는 배우 김다미를 뮤즈로 발탁하고 론칭 후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VIVID-UP JOURNEY'다.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배우 김다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피부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 진정성과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 비비드로우는 기능성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기능이 확장된 앰플 및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