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기념 ‘해피·힐링·하트’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해피, 힐링, 하트(Happy, Healing, Hear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캠페인은 ‘해피’, ‘힐링’, ‘하트’ 총 세 가지의 컨셉의 이벤트로 나뉘어 5월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해피’ 이벤트는 시승 및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우드윅 캔들 1종을 증정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안전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컬러 테라피 클래스’와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키즈 아트 클래스’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클래스는 각 전시장 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월 말까지 폭스바겐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하트 이벤트’에서는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호텔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편, ‘해피, 힐링, 하트(Happy, Healing, Heart)’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고객 커뮤니케이션 센터또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주주 친화 기업 ‘우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대구시교육청 위탁 ‘2025년 보건교사 직무연수’ 성공적 마무리
- 2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3대구 남구 대명6동, 우리마을 교육나눔사업 '꿈. 틀. 목공소' 성황리 마무리
- 4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5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 6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연중 최대 할인
- 7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전년比 27%↓
- 8허브에이드, ‘버블 5종’ 이마트서 론칭
- 9부산교육청, 저경력 공무원 대상 청렴 연수
- 10김기웅 국회의원, '남북관계발전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