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5월 고객감사 이벤트, 간식꾸러미 출시(최대 33% 할인), 간식 실속상품 최대 10종 확대 판매
노트북 등 경품 행사 및 강원 관광지 이용요금 할인까지 다양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5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5일 - 29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합산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노트북 및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5일은 어린이 동행가족에게 장난감·학용품 등을 선착순 증정하고 5 - 7일과 5.27(토)~29(월)에는 식사류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편의점에서 생수를 증정한다.
강원본부는 최근 큰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지역 관광 살리기를 위한 강원도청의 ‘가자 동해안으로’ 캠페인 동참 등 내수 활성화와, 고객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휴게소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5 - 7, 27 -29일 간식 꾸러미와 실속상품을 판매한다.
고속도로 휴게소하면 떠오르는 간식! 통감자·소떡소떡·핫도그 등을 소량씩 묶어서 판매하는 ‘간식 꾸러미’를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에 비해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한다.
또한 주요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실속상품’을 최대 10종으로 확대한다.
호두과자·핫도그·소떡소떡·어묵바를 3,000원 이하로 판매하고 라면과 식사류도 실속상품을 선정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게소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을 관광지에 제출하면 최대 3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강원지역 관광지 연계 할인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대관령의 하늘목장과 양떼목장, 홍천의 동키마을과 알파카월드를 방문한다면, 휴게소 음식을 즐긴 후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고속도로 휴게소 5월 고객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로공사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강원으로 오가는 여행길에 고속도로 휴게소에 꼭 방문해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체험으로 많은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천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간소화로 상인 편의 높인다
- 인천, 소래습지 국가공원화 계획 본격 추진
-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산업안전보건위원회서 안전한 일터 강조
- 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광복절 경축식서 만세 삼창
- 인천관광공사, 사운드 플래닛 지역 상생모델 선보여
- 유정복 인천시장, ‘i분 도시’ 국제 공동연구 나서
- 경상원,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인권 보호 가이드라인 준수 ‘우수’
- 인천시-공무원노조, 부패 제로·청렴 확산 공동 행보
- [기획] 경기도 중장년 고립 증가세..."일자리·노후 지원 등 종합 대책 필요"
-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조직위, 출근길 시민과 함께하는 홍보 활동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숙원 '월내~고리간 상습해일 피해방지시설사업' 마무리
- 2부천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간소화로 상인 편의 높인다
- 3인천, 소래습지 국가공원화 계획 본격 추진
- 4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산업안전보건위원회서 안전한 일터 강조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광복절 경축식서 만세 삼창
- 6인천관광공사, 사운드 플래닛 지역 상생모델 선보여
- 7유정복 인천시장, ‘i분 도시’ 국제 공동연구 나서
- 8경상원,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인권 보호 가이드라인 준수 ‘우수’
- 9인천시-공무원노조, 부패 제로·청렴 확산 공동 행보
- 10경기도 중장년 고립 증가세..."일자리·노후 지원 등 종합 대책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