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글레이즘 라인 립밤·쿠션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08 17:25:56
수정 2023-05-08 17:25:56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신규 '글레이즘'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립밤 스틱', '워터링 쿠션' 2종으로, '립밤 스틱'은 립밤의 촉촉한 발림성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플럼핑 효과가 있는 식물 성분을 함유해 한 번의 터치로 탄력 있고 탱탱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색상은 무색의 '스릴링', 맑은 체리 레드의 '픽 미', 자몽의 맑은 루비 코랄의 '아이코닉', 생기 가득한 뮤트 핑크의 '어텐션', 말린 장미에 브릭 컬러를 더한 로지 모브의 '인디비주얼' 등 5종의 컬러로 출시됐다.
LF 아떼 관계자는 "마스크 해제와 함께 2023 뷰티 트렌드로 '글레이즈드 도넛 스킨', '수퍼 듀', '클린룩' 등 깨끗한 반짝임을 강조하는 광택 메이크업 키워드가 주목 받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글레이즘'이라는 메인 콘셉트를 앞세운 콜렉션을 선보이면서 '립밤 스틱'이라는 립밤과 립스틱이 결합된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워터링 쿠션'은 수분 에센스 60% 배합됐다. 복숭아 빛과 바닐라 톤 2종 컬러로 출시됐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입차, 30년 만에 38배 성장…“틈새에서 주류로”
- 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스킨케어 앞세운 스타트업 돌풍
- 통신 3사, 집중 호우에 비상체계 가동
- 다음주 단통법 폐지…스마트폰 구매 혜택, 어떤 게 있을까?
- [부동산캘린더] 내주 5621가구 분양…"'수도권·지방'서 대단지 공급"
- "그동안 고마웠개"...주목 받는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 '불닭' 신화 쓴 삼양식품, 글로벌 2막 연다
- AI발 칼바람? 효율화?…아마존웹서비스, 수백명 감원
- '헬로키티' 의존 벗어난 日 산리오, 캐릭터 다각화로 제2 도약
-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입차, 30년 만에 38배 성장…“틈새에서 주류로”
- 2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스킨케어 앞세운 스타트업 돌풍
- 3다음주 단통법 폐지…스마트폰 구매 혜택, 어떤 게 있을까?
- 4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5통신 3사, 집중 호우에 비상체계 가동
- 6'불닭' 신화 쓴 삼양식품, 글로벌 2막 연다
- 7내주 5621가구 분양…"'수도권·지방'서 대단지 공급"
- 8"그동안 고마웠개"...주목 받는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 9AI발 칼바람? 효율화?…아마존웹서비스, 수백명 감원
- 10'헬로키티' 의존 벗어난 日 산리오, 캐릭터 다각화로 제2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