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 일본 플라자 전매장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3-05-11 15:07:54
수정 2023-05-11 15:07:54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올리브영의 PB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는 자사의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 제품이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 스토어 '플라자'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라자는 로프트, 도큐핸즈와 함께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생활잡화점) 중 하나로 꼽힌다.
라운드어라운드는 기능성을 중시하는 일본 고객의 특성에 맞춰,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성분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두루 갖춘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을 플라자 입점 첫 주자로 선정했다.
스틱 형태로 사용이 간편한 데다, 고체 제형임에도 수분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일본 선케어 시장에서 비교적 드문 스틱형 제품으로 '라운드어라운드'라는 브랜드를 시장에 알리고, 내년부터는 선크림과 선로션 등으로 제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한국형 '데일리 선케어' 트렌드를 일본 시장에 전파하며 K뷰티 수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럼프 만난 정용진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