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예스아이씨 X 분노의 질주' 협업 컬렉션 팝업 전시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5-12 10:19:14
수정 2023-05-12 10:19:14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패션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입점 브랜드와 인기 블록버스터 영화의 협업 컬렉션을 주제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국내 개봉을 앞둔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협업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
'예스아이씨 X 분노의 질주' 협업 컬렉션은 예스아이씨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레이싱 티'를 재해석한 반소매 티셔츠를 선보인다.
영화 속 레이싱카와 등장인물 '레티'를 과감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볼캡, 키즈 티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레이싱 컨셉의 소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팝업 전시 공간은 분노의 질주를 테마로 꾸며 이색적인 체험 기회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기를 비롯해 레이싱 서킷 디오라마(모형)와 포토존을 마련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번 팝업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음료도 한정 판매한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