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16 11:25:05
수정 2023-05-16 11:25:05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X하우시스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지인(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아자연애'는 시트 바닥재로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인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 트렌디한 컬러와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아자연애_지오 스톤'과,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지아자연애_프릿츠 스톤'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 타입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이사 또는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 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법원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중기중앙회 "日 정부, '중소기업 포럼' 전폭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사람 중심 AI 공존도시’ 비전 발표
- 2"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3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4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5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6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7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8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9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10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