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앱' 전용 국제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23 10:52:46
수정 2023-05-23 10:52:46
박세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티웨이항공은 보다 손쉬운 항공권 예약을 위한 앱(APP) 이용 증가에 따라 ‘국제선 APP 전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티웨이항공 모바일 앱(APP)을 실행 후 할인코드 ‘앱특가’를 적으면 즉시 5% 할인(왕복·편도 가능)이 적용된 금액으로 항공권 조회가 가능하다.
△일본(후쿠오카, 오사카, 오키나와, 구마모토) △태국 노선(방콕 수완나폼, 방콕 돈므앙) △베트남 노선(다낭, 호찌민, 나트랑) △필리핀(세부, 보라카이) △대만(가오슝, 타이베이) △호주(시드니) △괌·사이판 △싱가포르 △몽골(울란바타르) 노선에 대해 앱 특가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가입 시 2만원 할인 쿠폰과 제휴사 카드를 통한 할인 등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항공권 탑승 기간은 8월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어디서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앱(APP)을 활용해 특가 운임으로 스마트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최근 출시한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