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TV광고 론칭…“에너지 밸류체인 역할 담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화그룹은 지난 23일부터 에너지 사업분야를 총망라한 TV광고 캠페인을 송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광고 캠페인은 세계 각지의 ‘에너지 불균형’과 ‘한화의 에너지 솔루션’을 선명하게 대비해 한화그룹의 ‘글로벌 에너지 리더 및 에너지 밸류체인’ 역할을 부각한다.
1년 중 4개월 동안 해가 뜨지 않는 노르웨이 스발바르 제도, 적도 무풍대에 위치해 바람이 거의 불지 않는 카메룬, 유라시아대륙 정중앙에 위치해 바다와 멀리 떨어진 이중내륙국 우주베키스탄…
자연 다큐멘터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위 영상들은 한화그룹이 23일 론칭한 광고 캠페인의 일부다. 이 지역들은 일조량이 적고 바람이 불지 않으며 바다와 접해 있지 않아 에너지 불균형을 겪고 있는 곳이다.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기업을 추구하는 한화가 에너지 불균형 해소를 위해 세계 어느 곳이든 상관 없이 최적의 솔루션으로 지속가능한 내일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한민국 거제 옥포조선소, 미국 텍사스 태양광발전소, 프랑스 마르산느 풍력발전소 등 한화가 영위하고 있는 세계 각지의 에너지 사업 현장도 아름다운 영상으로 그려냈다.
한화가 보유한 태양광, 풍력, 수소 등 신재생 에너지 기술에 더해 지난 23일 한화 가족이 된 한화오션의 LNG 운송 기술까지 소개하며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기업 이미지를 담으려 노력했다.
한화그룹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후위기와 에너지 안보가 글로벌 이슈로 부각되는 상황에서 기획했다”며, “글로벌 에너지 리더로서 전 세계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철학을 담았다”고 전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 GS25, ‘얼박사’ 포카리스웨트 제치고 음료 매출 1위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2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3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4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5정연욱 의원 “금련산청소년수련원,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시 서길”
- 6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7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8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9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10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