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상협, 명품 리빙 브랜드 쇼핑몰 ‘트리니체’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6-07 08:06:31
수정 2023-06-07 08:06:31
정의준 기자
0개

동화상협㈜은 명품 리빙 브랜드 쇼핑몰 ‘트리니체’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트리니체’는 불, 흙, 사람 세가지 요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뜻을 지닌 프리미엄 홈인테리어 브랜드 쇼핑몰로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명품 그릇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및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특히 TIPA(위조품수출입 유통방지위원회) 소속 회원사로 정품만을 취급∙판매하고 가품에 대한 보상제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판매 중인 브랜드로는 에르메스, 마이센, 사브르커트러리, 이첸도르프 등이 있으며, 품목으로는 그릇, 접시, 찻잔, 유리잔, 와인잔, 커트러리 및 테이블 매트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MZ세대까지 겨냥한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 판매로 근사한 홈파티를 완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리니체’는 오는 8월 터키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폴랜드(PORLAND)와 독일의 리첸호프 앤 브래커(Ritzenhoff & Breker)를 단독 수입할 예정으로 동시에 한남동에 쇼룸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