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證,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투자증권은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광고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을 만나면 핑크빛 계획이 되고’라는 콘셉트로 ‘격이 다른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3.0 버전을 발표한 신한투자증권 MTS 신한알파의 쉽고 편리한 점을 강조한 플랫폼 편, 하루 23시간 동안 언제든 편리하게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해외 주식 편, 그리고 연말정산 절세 혜택의 내용을 담은 연금 편이다.
이번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영상에서는 모델 주우재가 등장해 생생한 표정 연기로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를 각 상황에 따라 재치 있게 소개한다. 모델 주우재는 ‘KBS joy 연애의 참견’, ‘KBS2 홍김동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고, 약 92만명의 개인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를 운영하고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투자증권만의 서비스 및 투자 혜택을 모델 주우재의 위트 있는 연기에 레트로한 감성을 담아 유쾌하게 풀어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가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신한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와 네이버, 넷플릭스 등 온라인 채널과 삼성역 K팝스퀘어, 파르나스 등에서 옥외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2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3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4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5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6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7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8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9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10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