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證, "MZ 잡아라…'핑계高’ 입학생 모집"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계고’를 강남역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핑계고는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위치하며, 7월 2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콘셉트로 구성했다.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을 만나면 핑크빛 계획이 되고’라는 콘셉트로 ‘격이 다른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한투자증권 핑계고 수업은 MZ세대들이 재밌고 신선한 활동을 통해 투자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총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해외주식 관련 OX 퀴즈인 ‘해외주식 부루마블’, 갱지로 만든 레트로한 투자 시험을 볼 수 있는 ‘자산관리 학력 모의고사’, 일상 속 금융과 관련된 공감 문제를 풀고 자산관리 MBTI 해시태그 처방전을 받아볼 수 있는 ’나의 해시태그 테스트’이다. 신한투자증권은 핑계고 체육관에서 해외주식 부루마블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 1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상품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방문고객은 입장 시 입학처에서 생활 안내문을 받고 다양한 금융지식 테스트 및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 교복 자켓 대여로 교실에서 자유롭게 포토 인증샷 촬영을 할 수 있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매점에서 졸업장을 수여하며, 증명사진 전문 사진관인 ‘시현하다’ 포토 쿠폰 등 경품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지난 8일 금융 소비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주제로 한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해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를 위트 있게 소개하고, 고객에게 복잡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친근하게 알려주고자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2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 3産銀, Next 100 포럼 세미나…첨단 전략 산업 육성 논의
- 4㈔유쾌한반란, 챠챠챠 4기 시도공유회 성료
- 5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 6농심, ‘꿀샘식물’ 식재…"양봉 연구 발전"
- 7이지팩토리㈜, 삼성전자 특허 확보 ‘AICC 솔루션’ 고도화
- 8민간임대아파트 '부평구청역 카사팰리스' 오픈
- 9빙그레, 한파 취약계층에 물품 후원
- 10고은리 행정복합 타운 성공 조성으로 춘천 인구 30만, 강원특별자치도 인구 200만 시대 달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