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證, "MZ 잡아라…'핑계高’ 입학생 모집"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계고’를 강남역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핑계고는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byU+ 1층에 위치하며, 7월 2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들이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콘셉트로 구성했다.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을 만나면 핑크빛 계획이 되고’라는 콘셉트로 ‘격이 다른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한투자증권 핑계고 수업은 MZ세대들이 재밌고 신선한 활동을 통해 투자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총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해외주식 관련 OX 퀴즈인 ‘해외주식 부루마블’, 갱지로 만든 레트로한 투자 시험을 볼 수 있는 ‘자산관리 학력 모의고사’, 일상 속 금융과 관련된 공감 문제를 풀고 자산관리 MBTI 해시태그 처방전을 받아볼 수 있는 ’나의 해시태그 테스트’이다. 신한투자증권은 핑계고 체육관에서 해외주식 부루마블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 1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상품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방문고객은 입장 시 입학처에서 생활 안내문을 받고 다양한 금융지식 테스트 및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 교복 자켓 대여로 교실에서 자유롭게 포토 인증샷 촬영을 할 수 있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매점에서 졸업장을 수여하며, 증명사진 전문 사진관인 ‘시현하다’ 포토 쿠폰 등 경품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지난 8일 금융 소비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주제로 한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해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를 위트 있게 소개하고, 고객에게 복잡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친근하게 알려주고자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 엠젠솔루션, 통합 소방플랫폼으로 확장 전략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2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3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4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5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6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7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8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 9iM뱅크(아이엠뱅크), 2025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 실시
- 10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