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스틸리온, 대학생 대상 ‘위드 포스코 스틸 디자인’ 공모전 개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포스코스틸리온은 컬러강판을 주제로 한 ‘위드 포스코 스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스코스틸리온은 2019년부터 매년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오고 있다. 5회차를 맞이하는 올해는 고객사인 승일네트웍스와 포스코,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에이앤씨 등의 그룹사들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포스코스틸리온의 컬러강판 ‘인피넬리(INFINeLI)’를 활용해 포스코그룹의 프리미엄 건축 자재인 ‘이노빌트(INNOVILT)’ 제품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이다. 포스코는 포스코 또는 포스코스틸리온의 철강재를 소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건축 자재에 대해 심의를 거쳐 ‘이노빌트(INNOVILT)’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스틸리온의 제품으로 만든 이노빌트 강건재를 개발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상세 내용은 컬러강판 소재의 장점을 활용해 만든 아트월, 파티션 등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하는 것이며, 공모 자격은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대학원생 중 개인 또는 2명이 하나의 팀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 중 총 26개를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최종 심사를 거쳐 대상으로 선정되면 700만원의 상금과 포스코스틸리온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접수 방법 및 공모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포스코스틸리온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 BYD 아토 3,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기준…국내 시장 안착 가속화
- SSG닷컴, 풀무원 손잡고 ‘푸드픽’ 행사 진행
- 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 진행
- 대한상의, '해외시민 유치 경제 효과 분석 보고서' 발표
- 티빙 쇼츠 시범 운영…CJ온스타일, 주문액 174% 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2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3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4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5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 6BYD 아토 3,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기준…국내 시장 안착 가속화
- 7SSG닷컴, 풀무원 손잡고 ‘푸드픽’ 행사 진행
- 8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 진행
- 9대한상의, '해외시민 유치 경제 효과 분석 보고서' 발표
- 10티빙 쇼츠 시범 운영…CJ온스타일, 주문액 174%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