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NFTtown’ 첫 오프라인 파티 개최…“NFT시장 저변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6-16 10:28:32 수정 2023-06-16 10:28:32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효성티앤에스]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효성의 IT 및 금융 전문 계열사인 효성티앤에스는 오는 18일 압구정 하잎서울(HYPE SEOUL)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I’m NFTtown Meet Up Party’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에 런칭한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NFTtown’을 적극 알리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NFTtown 이용자들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실제 마을(town)과 같은 커뮤니티의 유대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NFTtown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 파티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식음료를 제공한다. 꽃받침, 콰이어트아이 등 유명 NFT 전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효성티앤에스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NFT 작품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J Miu, DJ R2, 디핵 등 유명 힙합 뮤지션이 참여하는 힙합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파티에서 효성티앤에스는 웹 3.0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 리딩 업체와의 전략적 협업 활동도 소개한다. 블록체인 전문연구소 핑거랩스의 월렛 서비스 페이버렛(Favorlet)’을 활용해 NFT 전문 작가들과 특별 협업한 작품들에 대한 에어드랍(무료 공유)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손현식 효성티앤에스 대표는 이번 행사로 많은 이용자들이 NFT 포털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을 기반으로 국내 NFT 시장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금융 및 IT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웹3.0 생태계 혁신을 주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