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NFTtown’ 첫 오프라인 파티 개최…“NFT시장 저변 확대”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효성의 IT 및 금융 전문 계열사인 효성티앤에스는 오는 18일 압구정 하잎서울(HYPE SEOUL)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I’m NFTtown Meet Up Party’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에 런칭한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NFTtown’을 적극 알리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NFTtown 이용자들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실제 마을(town)과 같은 커뮤니티의 유대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NFTtown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 파티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식음료를 제공한다. 꽃받침, 콰이어트아이 등 유명 NFT 전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효성티앤에스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NFT 작품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J Miu, DJ R2, 디핵 등 유명 힙합 뮤지션이 참여하는 힙합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파티에서 효성티앤에스는 웹 3.0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국내 리딩 업체와의 전략적 협업 활동도 소개한다. 블록체인 전문연구소 ‘핑거랩스’의 월렛 서비스 ‘페이버렛(Favorlet)’을 활용해 NFT 전문 작가들과 특별 협업한 작품들에 대한 에어드랍(무료 공유)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손현식 효성티앤에스 대표는 “이번 행사로 많은 이용자들이 NFT 포털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을 기반으로 국내 NFT 시장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금융 및 IT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웹3.0 생태계 혁신을 주도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미사이언스, WISET 탐방 성료…여성과학인 미래 위해 문 열다
- 포도뮤지엄, 신작 전시 '우리 이토록 작은 존재들' 9일 개막
- 중진공, 정책자금 정책연수 참여기업 모집
- 중기부, ‘부담경감 크레딧’ 사용처 통신비, 차량 연료비까지 확대
- 전매 제한 없는 ‘충주연수 경남아너스빌 센터원’ 눈길
- 경총, SK AX 애커튼파트너스와 MOU 체결…산업현장 중대재해 예방
- 공정위, 농심 신동원 회장 고발…"자료 허위 제출·계열사 고의 누락"
- 대한항공, 日 주요 여행사 임원 초청 ‘부산 팸투어’ 진행
- 대우건설, 2025년 임금교섭 타결…기본급 2.5% 인상·교통비 신설
- 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함경도 해안지도' 등 4점 시 문화유산 신규 지정
- 2용인특례시, 유림동~고림지구 연결 ‘중1-1호’ 도시계획도로 준공
- 3안성시, 안성시의회와 8월 정례 간담회 개최
- 4평택시 '부모와 함께하는 고교진학 특강 실시'
- 5인천여성가족재단, 타오위안 가족친화 정책 교류
- 6과천시, 32억 원 확보…지식정보타운 문화체육시설 건립
- 7의왕시 "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베트남 다낭시 방문"
- 8인천시, 초미세먼지 분석 성과 국제학회서 발표
- 9인천시, ‘1040천사 돌봄’ 시행
- 10파주, 반복되는 침수 피해..."복구 아닌 예방으로 전환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