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3’, 출시 3,000일 맞이 기념 이벤트 진행
모든 접속 유저에게 감사함을 담은 꾸러미 선물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 출시 3,000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출시 3,000일을 맞이하는 7월 2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레전드 스카우트권’, ‘시그니처 선수팩’,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3000일 축하해 꾸러미’를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해당 선물에는 레전드 등급 선수를 100% 스카우트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레전드 스카우트권’이 포함돼 있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저들이 함께하는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컴투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컴프야2023’ 공식 카페에서 ‘삼행시 이벤트’를 연다. ‘컴프야2023’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천일’을 주제로 삼행시를 적어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는 ‘Live 구단 선택팩’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현재 진행하고 있는 ‘별빛 출석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 출시일인 7월 2일 접속 시 ‘행운의 박’에서 깜짝 선물로 ‘100%플래티넘팩’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2년 연속으로 KBO와 ‘2022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이를 기념해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