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카카오VX와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성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FRIENDS SCREEN)’과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1일~30일 열린 대회에는 역대 최다인 7만1,000명이 참가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이미지를 알리는 데 주력했다.
대회 기간 중 스코어 카드 하단과 전면 이미지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광고 영상을 포함했다. 6월 14일부터 약 2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과 판교점에 ‘한국타이어관’을 운영하고, ‘아이온’ 브랜드의 로고와 제품을 강조한 공간을 구성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달 중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올마이티(all my T)’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에 따라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및 50%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LG전자, 싱가포르 초대형 물류센터에 고효율 HVAC 공급
- 방사청, 美 방산기업 안두릴과 첨단 무인전투체계 공동개발 협력
- KT, 모바일 요금제 '정액 할인' 신설…"1인 가구 혜택"
- HD현대일렉트릭, 초대형 특수변압기 시장 ‘정조준’
- ㈜한화, MSCI ESG 평가 'AA등급' 획득…2년 연속 상승세
- 혼다코리아, 라이딩 시즌 맞이 4월 모터사이클 구매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LG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역대급 폭염 대비
- 2현대모비스, 주요 車부품에 친환경 알루미늄 쓴다
- 3수성구, ‘수성사직제’ 봉행. . .지역의 안녕과 화합 기원
- 4수성구, ‘노인의료복지시설 인권지킴이’ 위촉
- 5수성미래교육재단, 수성미래교육관 ‘미래광장 N’ 프로그램 운영
- 6수성아트피아, 수성아트피아 희망기획전 <봄의 소리Ⅱ> 개최
- 7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8지쿱, ‘케어셀라 아이 퍼프 크림’ 출시
- 9셀트리온 "불확실성 최소화·주주가치 제고 나설 것"
- 10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