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캠퍼스타운조성단, 와이앤아처와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맞손
경제·산업
입력 2023-07-05 18:11:45
수정 2023-07-05 18:11:45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세종대학교 캠퍼스타운조성단은 지난달 22일 와이앤아처와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김영욱 세종대 캠퍼스타운조성단 단장, 이호재 와이앤아처 대표이사와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업무협약은 건강한 창업생태계 조성을 통해 세종대 캠퍼스타운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창업 역량을 보유한 우수 (예비)창업자 발굴, 지원 및 창업문화 조성 △창업 프로그램에 대한 상호 홍보 지원 및 정보 교류 △혁신적인 스타트업 육성 및 사업화 지원 등 다방면에서의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앤아처는 스타트업 투자, 액셀러레이팅, 온오프라인 교육, 매칭 플랫폼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전문가 그룹이다.
이호재 와이앤아처 대표이사는 “세종대 창업인 육성과 더불어 서울시 전체에서 더욱 많은 학생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렌드쇼퍼 시즌4, 새 라인업으로 9일 첫 공개
- 동국제강그룹 장경호 창업주 50주기 추모식
- 아나패스, 5G 칩셋 양산 지원…GCT리써치 자금 대여
- BMW, 첫 번째 노이어 클라쎄 모델 ‘뉴 iX3’ 전 세계 최초 공개
-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망원시장에 두 번째 매장 오픈
- 한경협, ‘중국발 산업혁신과 전기차 대전환’ 세미나 개최
- 팡고지와이, AI 기반 인터넷신문 솔루션 ‘팡고링고’ 출시
- 씨앤씨인터내셔널, ‘화장품의 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 취약계층 함께 돌봄’ 거버넌스 구축
- 반원익 전 중견련 상근부회장 “인도 시장, 중견기업 글로벌 성장 교두보 돼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