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 개최…kt wiz 경기에 200명 초청
KT위즈파크 방문한 관람객에게도 선착순 선물 증정
‘스카이라이프 찾아라’ 이닝 이벤트 통해 관전 재미 더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당사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kt wiz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에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KT위즈파크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밴드형 모기팔찌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경기 전 특별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티팟세트, kt wiz 선수들의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로 KT위즈파크에서 스카이라이프 단어를 찾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스카이라이프를 찾아라’ 이벤트와 스카이라이프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스카이라이프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스카이라이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을 포함해 모든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금융 "장기연체 고객 이자 감면"…'헬프업&밸류업' 확대
- 산업부, AI 기반 차세대 신약 설계·제조 R&D에 374억 지원
- 중소·중견기업, 수출확대 위해 고려하는 신규시장 1순위 '미국'
- 현대차, 넥쏘 비용 지원 프로그램…할부금 유예·충전비 지원
- LG, 美 바이오 투자 가속화…투자액 5000만달러 넘어
- 한국형 '수요응답형 교통' 헝가리 적용…현대차 사업 참여
- 무보, LG화학 美 양극재 공장 건설에 10억달러 보증 지원
- "AI 데이터센터 시장, 5년간 연평균 28%씩 성장한다"
- '구글 지도반출' 한미 정상회담 후 결론…한 번 더 유보할 듯
- 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해범이와 뿌뿌', 전국 지자체·공공캐릭터 공모전 본선 무대 올라
- 2우재준 의원, 대구북구갑 당원협의회 일원과 경남 합천서 수해봉사 진행
- 3차규근 의원, ‘폭염 살인 방지법’ 발의
- 4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성군 하빈면 전역 및 다사읍 일부 지역 흐린물 출수 예상
- 5신한금융 "장기연체 고객 이자 감면"…'헬프업&밸류업' 확대
- 6산업부, AI 기반 차세대 신약 설계·제조 R&D에 374억 지원
- 7중소·중견기업, 수출확대 위해 고려하는 신규시장 1순위 '미국'
- 8현대차, 넥쏘 비용 지원 프로그램…할부금 유예·충전비 지원
- 9"상법 추가 개정시, 이사 7명 중 최대주주 몫 최대 3명 그쳐"
- 10LG, 美 바이오 투자 가속화…투자액 5000만달러 넘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