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 개최…kt wiz 경기에 200명 초청
KT위즈파크 방문한 관람객에게도 선착순 선물 증정
‘스카이라이프 찾아라’ 이닝 이벤트 통해 관전 재미 더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당사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kt wiz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에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KT위즈파크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밴드형 모기팔찌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경기 전 특별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티팟세트, kt wiz 선수들의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로 KT위즈파크에서 스카이라이프 단어를 찾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스카이라이프를 찾아라’ 이벤트와 스카이라이프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스카이라이프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스카이라이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을 포함해 모든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알테오젠, 3분기 누적 매출액 1514억·영업이익 87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나패스, 3분기 영업익 95억…영업이익률 24% 달성
- 교촌에프앤비, 물류 효율화 성과로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수상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견과류 신상품 2종 출시
- 피치마켓, '2025 쉬운글 경제도서 우수 후기 공모전' 성료
- GTX-C ‘수원역 광역허브’ 파크힐남수원, 홍보관 오픈
- TP,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환원 정책 지속"
- 이한크리에이티브, AI 에이전트 기반 신작 3종 공개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 바디프랜드, 수험생 가족 위한 ‘토닥토닥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지원식 가져
- 2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3알테오젠, 3분기 누적 매출액 1514억·영업이익 873억…역대 최대 실적
- 4아나패스, 3분기 영업익 95억…영업이익률 24% 달성
- 5교촌에프앤비, 물류 효율화 성과로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 수상
- 6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견과류 신상품 2종 출시
- 7피치마켓, '2025 쉬운글 경제도서 우수 후기 공모전' 성료
- 8GTX-C ‘수원역 광역허브’ 파크힐남수원, 홍보관 오픈
- 9TP,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환원 정책 지속"
- 10이한크리에이티브, AI 에이전트 기반 신작 3종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