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 개최…kt wiz 경기에 200명 초청
KT위즈파크 방문한 관람객에게도 선착순 선물 증정
‘스카이라이프 찾아라’ 이닝 이벤트 통해 관전 재미 더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당사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kt wiz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에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KT위즈파크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밴드형 모기팔찌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경기 전 특별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티팟세트, kt wiz 선수들의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로 KT위즈파크에서 스카이라이프 단어를 찾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스카이라이프를 찾아라’ 이벤트와 스카이라이프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스카이라이프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스카이라이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을 포함해 모든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