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씨인터내셔널, 일본 덴탈 세미나 성료
㈜화인써키트의 자회사 덴탈용 지르코니아 블록 선도 기업 ㈜유앤씨인터내셔널(대표 유수권)은 지난 8일 일본 도쿄의 TKP Shinagawa 컨퍼렌스센터에서 열린 덴탈 세미나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유앤씨인터내셔널의 일본 총판사인 Forest one이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일본 내 치과 기공소의 기공사들을 상대로 유앤씨인터내셔널의 지르코니아 블록 제품을 알리고 활용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마이스터 가스가치과 토시나리 토야마 이사장, Cura estheticdental center 히로유키 키토 대표, 로이치과기공소 조민구 총괄팀장이 각각 일본 치과의사, 일본 기공사, 한국 기공사 입장에서 유앤씨인터내셔널 지르코니아 블록 제품의 특장점과 활용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토시나리 토야마 이사장은 ‘치과 환경에서 UNC 지르코니아의 특장점과 지르가이드의 임상 적용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히로유키 키토 대표는 ‘유앤씨인터내셔널 지르코니아와 심미성’에 대해 설명했다.
조민구 로이치과기공소 총괄팀장은 ‘유앤씨인터내셔널 Multilayer의 효과적인 사용법’을 주제로 강연했다.특히 조민구 팀장은 강의와 더불어 지르코니아 소결을 30분 급속 소결로 강연 시간 내에 최종 보철물을 완성하는 과정을 시연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희준 유앤씨인터내셔널 영업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일본 제품 허가 과정이 길어져 올해 초에서야 허가를 얻을 수 있었다”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의 기공 테크니션들로부터 사전 제품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자사 제품들이 일본에서도 좋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치과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제품을 유통하며 신뢰를 쌓아온 Forest one과 유앤씨인터내셔널의 제품은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인써키트의 자회사인 유앤씨인터내셔널은 덴탈용 지르코니아 제조업체로 2013년 창립된 지르코니아 블록 선도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 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2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3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4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5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6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7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8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9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10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