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럴모터스,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영상 공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너럴모터스는 쉐보레 소형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디지털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글로벌 시장에 데뷔한 트레일블레이저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약 62만여 대 이상 판매된 쉐보레의 글로벌 콤팩트 SUV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북미 자동차 평가 기관 ‘아이씨카(iSeeCars)’가 주관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차량’에 선정됐으며, 같은 해 ‘워즈오토(Wardsauto)’ 선정한 세계 10대 UX 우수 차량에도 뽑혔다.
또한 2021년에는 미국 자동차 정보사이트 ‘에드먼즈(Edmunds)’가 뽑은 ‘올해 최우수 자동차’ 소형 SUV 부문 1위, 2023년에는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이 선정한 ‘2023 최고의 소형 SUV’ 공동 2위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권위의 상들을 수상한 바 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당시 마샬(MRSHLL)이 보이스오버를 맡은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BGM과 허니제이(Honey J)의 리듬감 있는 댄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217만을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에서 허니제이와 마샬은 음악 프로듀서와 댄서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위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더욱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진화한 상품성을 갖춘 정통 아메리칸 SUV로 소비자들에게 완성형 콤팩트 SUV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 美 혈장센터, FDA 허가 획득…"원료확보 기여"
- 알테오젠, 1분기 매출 837억 원… 역대 최대 분기 매출
- 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
- 제주항공, 가정의 달 프로모션 혜택 ‘풍성’
- 펄어비스 1분기 영업손실 52억 원…적자 전환
- 다음,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 페이지 업데이트
- 현대건설, 신소재 바닥재 도입…놀이터 온도↓ 유해물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안군, '안전한 무안·살기 좋은 무안' 실현 박차
- 2광주 광산구, 아이들의 눈으로 보는 '5·18 오월걸개' 선보여
- 3GC녹십자 美 혈장센터, FDA 허가 획득…"원료확보 기여"
- 4삼성화재 1분기 순이익 6081억원…전년比 13.2% 감소
- 5알테오젠, 1분기 매출 837억 원… 역대 최대 분기 매출
- 6시민 곁으로 간다…광주시, '찾아가는 복합지원' 운영
- 7광주시, 한부모가족 가사‧주거 돕는다
- 8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9영암군, 농특산물 광주 직거래 매장 '큰 호응' 속에 마무리
- 10전남도, 폭염 대비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본격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