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럴모터스,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영상 공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너럴모터스는 쉐보레 소형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디지털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글로벌 시장에 데뷔한 트레일블레이저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약 62만여 대 이상 판매된 쉐보레의 글로벌 콤팩트 SUV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북미 자동차 평가 기관 ‘아이씨카(iSeeCars)’가 주관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차량’에 선정됐으며, 같은 해 ‘워즈오토(Wardsauto)’ 선정한 세계 10대 UX 우수 차량에도 뽑혔다.
또한 2021년에는 미국 자동차 정보사이트 ‘에드먼즈(Edmunds)’가 뽑은 ‘올해 최우수 자동차’ 소형 SUV 부문 1위, 2023년에는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이 선정한 ‘2023 최고의 소형 SUV’ 공동 2위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권위의 상들을 수상한 바 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당시 마샬(MRSHLL)이 보이스오버를 맡은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BGM과 허니제이(Honey J)의 리듬감 있는 댄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217만을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에서 허니제이와 마샬은 음악 프로듀서와 댄서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위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더욱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진화한 상품성을 갖춘 정통 아메리칸 SUV로 소비자들에게 완성형 콤팩트 SUV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지역특화 제조AI센터 수행기관 모집
- 중기부, 딥테크 밸류업 프로그램 본격 추진
- 주택시장 리딩 ‘롯데캐슬’ 브랜드 파워…‘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정당계약 눈길
- 네이버, 행정안전부와 공공부문 AI 교육 위한 업무 협약
- SaaS CSAP 인증 기업 68%, 네이버클라우드와 손잡아
- 이통3사 '번호이동 담합'으로 과징금 1140억원…"법적 대응 검토"
- 라움아트센터서 만나는 감각적 문화 향연…‘2025 라움 마티네’ 개막
- 현대제철, HD현대그룹과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오는 4월 분양
- 정기선·빌 게이츠 손잡고 SMR 개발 가속화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지역특화 제조AI센터 수행기관 모집
- 2중기부, 딥테크 밸류업 프로그램 본격 추진
- 3장애인재활협회, 현대홈쇼핑과 도서∙산간 지역 장학생 모집
- 4주택시장 리딩 ‘롯데캐슬’ 브랜드 파워…‘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정당계약 눈길
- 5네이버, 행정안전부와 공공부문 AI 교육 위한 업무 협약
- 6SaaS CSAP 인증 기업 68%, 네이버클라우드와 손잡아
- 7'불출마 초강수' 완주군의회, 우범기 전주시장 퇴진 촉구…"책임 있는 정치해야"
- 8이통3사 '번호이동 담합'으로 과징금 1140억원…"법적 대응 검토"
- 9라움아트센터서 만나는 감각적 문화 향연…‘2025 라움 마티네’ 개막
- 10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 서비스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