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세계잼버리’ 참가자 4만3,000명에 ‘불꽃축제’ 선보인다
경제·산업
입력 2023-07-31 09:16:50
수정 2023-07-31 09:16:50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화가 전 세계 최대 청소년 국제 축제인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세계잼버리)를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한화는 오는 8월 2일, 조명과 불꽃 기둥 등을 이용한 화려한 쇼와 함께 희망과 미래를 표현하는 불꽃쇼를 통해 새만금의 밤하늘에 수놓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세계잼버리의 성공을 기원하는 동시에 세계 158개국 4만3,000여명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한국에서의 여름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창행 세계스카우트잼버리조직위원회 사무총장도 “32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잼버리의 성공은 정부와 기업 그리고 시민들이 힘을 모을 때 가능하다”라며 “한화가 선물하는 불꽃축제는 볼거리에 그치지 않고 세계 4만3,000여명의 참가자들과 내외빈들에게 한국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문화 홍보 대사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 관계자는 “세계 각 분야에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스카우트 청소년들의 축제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한화는 꿈을 가진 청소년들이 그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래인재 육성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 GS25, ‘얼박사’ 포카리스웨트 제치고 음료 매출 1위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높인다
- 2세븐일레븐, 전세계적 열풍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 3오이, 건전한 경쟁·참여 동기 강화 위한 '모임랭킹' 기능 도입
- 4자코모, 남양주 직영플래그십스토어 가죽소파관 리뉴얼 오픈
- 5정연욱 의원 “금련산청소년수련원,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시 서길”
- 6한국, 2026년 IDO 아시아 댄스 챔피언십 공식 개최 확정
- 7가네샤요가프랍스, '라인프렌즈' 캐릭터 에디션 출시
- 8청담서클의원 서희원 원장,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론칭
- 9하이테커, 한국오라클과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결과 발표
- 10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추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