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브랜드광고 공개…대중 공략 강화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최근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알린 인슈어테크 GA '굿리치'가 신규 브랜드광고 2편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중에 알려진 굿리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더 극대화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인슈어테크 리딩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특히 ‘굿리치인가? 갓리치인가?’ 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이 굿리치를 이용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 최고를 뜻하는 신조어 ‘갓(god)’을 활용해 굿리치의 편리성을 ‘갓리치’로 표현함으로써 유쾌하고 재치 있는 브랜드로 접근을 시도했다.
고객의 보험생활에서 가장 니즈가 큰 두 가지를 선정, 총 2편의 시리즈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보험 통합관리 앱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험금 청구 기능, 보험상품과 금융소비자 간 정보 간극을 해소를 돕기 위한 Q&A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청구편’에서는 ‘당신이 사진 찍을 힘만 있어도’라는 컨셉으로 굿리치만의 인슈어테크 기술을 활용해 보험사 구분없이 사진만 찍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는 점을, ‘Q&A편’에서는 ‘당신이 한글만 알고 있어도’라는 컨셉으로 보험에 대한 어떤 질문이든 해결해 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광고를 통해 굿리치는 보험은 어렵다는 인식을 가진 MZ세대는 물론 모바일 사용이 능숙해진 50~60대 이상 고객층까지 흡수하겠다는 전략이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이전 광고가 보험 서비스에 대한 소개였다면 이번 광고는 굿리치 서비스에 대한 접근과 보다 쉬운 사용에 대해 이해가 수월토록 주안점을 뒀다”며 “’테크로 보험을 바꾼다’는 슬로건처럼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굿리치의 브랜드광고는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채널 및 굿리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닥도 매수 사이드카 발동…코스닥150선물 6% 급등
- DB생명, ‘2024 연도상’ 시상식 개최
- [개장시황] 美 관세유예에 코스피, 매수 사이드카 발동
- 우리은행 여의도북지점 포함 7개 불용 부동산 공개 매각
- 코스피시장 매수 사이드카 발동…코스피200선물 5% 급등
- 코스피, 美상호관세 유예에 5% 넘게 상승…2400선 회복
- 신한은행, 스테이블 코인 기반 韓·日 해외송금 실증 실험 참여
- 하나카드, MG새마을금고 프리미엄 PLCC 'MG+ BLACK 하나카드' 출시
- 205억 금융사고 터진 농협은행…이찬우 농협금융 회장 "고객 신뢰 없이 미래 없다"
- 다올투자, '4조원 기술수출' 에이비엘바이오 목표주가 54%↑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봄철 벚꽃길 3선 소개
- 2영덕군, 산불 12일 만에 가장 먼저 철거 작업 돌입
- 3영덕군, 산불 피해복구 성금 40억 돌파
- 4개그맨 윤형빈, 영덕군에 고향사랑 산불 긴급 모금 동참
- 5대구 중구, 청년사업자 임대료 연 최대 200만 원 지원
- 6한국계 최초 주한미군 장성, 박진 사령관…영남대 공식 방문
- 7대구소방, 국민행복 소방정책 평가 ‘8년 연속 전국 1위’ 쾌거
- 8대구광역시, 신임 경제부시장에 홍성주 재난안전실장 임용
- 9경산교육지원청, 초등 수업전문가(수업연구교사) 오리엔테이션 실시
- 10iM뱅크(아이엠뱅크) – 포항시 - 경북신용보증재단, ‘포항시 희망동행 소상공인 특례보증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