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 로열층 분양"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금강주택이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의 실입주 기업을 위한 맞춤형 사무실분양에 나선다.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연면적 약 17만㎡,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다. 지난 2022년 9월 준공 완료 후 입주를 시작했으며 잔금납부율이 98%에 달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6층 하늘정원 로열층과 10층 옥상정원 탑층은 준공 이후 실입주 기업이나 임대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사옥 이전을 고려하는 기업체에게 적당하다. 특히 3.3㎡당 700~800만원 수준의 3년 전 분양가를 그대로 적용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다.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브래드포드 퍼킨스가 디자인 설계에 참여했다. 지식산업센터 외관에 역동성을 강조하는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했고 주요 코너부에는 입면 특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근무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과 6층 오프닝 가든, 10층 루프탑 가든을 조성했다. 6층에는 입주기업 전용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돼 근무자들의 워라밸을 확보했다. 제조업을 위해 도어 투 도어 시스템,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을 도입했으며 엘리베이터는 인승용 32대, 화물용 3대, 총 35대가 설치돼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까지 4분가량 소요되며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이 가깝다. 인근에 경춘선 별내역, 4호선 연장선 진접선(당고개~진접)이 있어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8호선 연장선 별내선(암사~별내), GTX-B노선 등 교통호재도 다양하다.
이 외 연내 기업은행이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에 입주할 예정이다. 구리갈매지구에 은행 시설이 부족한 가운데 기업체들은 한층 편리한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다.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 일원에 위치하며 6층은 5개 블록, 91개 호실, 10층은 7개 블록, 99개 호실이 분양 중이다. 전용 1,800평까지 분양이 가능하다. 블록별 사용으로 사옥과 같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가변형 벽체를 통해 규모 변경이 가능하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 2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3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4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5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6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7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8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9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10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