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웹드라마 1,000만 조회수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3-08-09 15:39:39
수정 2023-08-09 15:39:39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달 28일 공개한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가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로, KB국민은행의 첫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이다. 걸그룹 에스파의 소속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으며 현재 2화까지 공개됐다. 특히 2화에는 에스파 멤버들도 특별 출연했다.
이번 공개한 웹드라마는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구독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평이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의 스토리 역시 시청자들이 더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추후 공개될 3화와 4화를 넘어 번외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교보생명, 3분기 퇴직연금 DB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 1위
- 카카오페이, 소상공인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개최
- 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시행
- ‘GD 카드’ 나온다…하나카드 성수동 팝업 오픈
- 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임박…이억원 “정비는 동의, 절차는 신중”
- '불장'에 은행도 판매 채비…증권사 ELS 활기 되찾나
- AI 찐 수혜는 로봇株…쏟아지는 텐베거에 ‘환호’
- 신보 "이사장 숙박비 논란, 국제행사 초성수기 영향…회의실 임차 절감"
- 라이프 네트웍스 “자체 AI 제작 영상으로 코인 백서 공개”
- 비에이치아이, 3분기 누적 영업익 512억…전년비 259%↑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교보생명, 3분기 퇴직연금 DB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 1위
- 2카카오페이, 소상공인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개최
- 3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시행
- 4‘기부정신의 표상’ 광주과기원 고정주 커뮤니티 라운지 개관식 열려
- 5신화컬렉션,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신발 나눔 행사 '훈훈'
- 6정종복 기장군수, 올해 ‘한국선진교통문화 의정대상’ 수상 영예
- 7화성특례시, '중소기업 산업재해·중대재해 대응 방안 세미나’ 개최
- 8'현장 중심 행정 철학'…김성 장흥군수, '군민과의 대화'로 장흥 변화를 이끌다
- 9‘GD 카드’ 나온다…하나카드 성수동 팝업 오픈
- 10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임박…이억원 “정비는 동의, 절차는 신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