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웹드라마 1,000만 조회수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3-08-09 15:39:39
수정 2023-08-09 15:39:39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달 28일 공개한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가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로, KB국민은행의 첫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이다. 걸그룹 에스파의 소속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으며 현재 2화까지 공개됐다. 특히 2화에는 에스파 멤버들도 특별 출연했다.
이번 공개한 웹드라마는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구독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평이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의 스토리 역시 시청자들이 더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추후 공개될 3화와 4화를 넘어 번외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2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3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5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6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7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8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9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10“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