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태극기 바르게 그리기' SNS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바르게 그리기 SNS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MZ로 대표되는 2030 고객들에게 광복절과 태극기가 갖는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 25일까지 태극기를 자유로운 방법으로 직접 그린 후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광복절, #태극기사랑, #신한과함께나라사랑 중 하나 이상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와 함께 캠페인에는 자동으로 응모되며 신한은행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쿠폰(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200명)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특별한 콘텐츠도 제작했다. 해당 콘텐츠는 신한금융그룹 공식 캐릭터 ‘신한프렌즈’ 인스타그램 계정과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신한프렌즈의 ‘쏠’ 캐릭터가 태극기를 직접 그리는 모습과 함께 태극기에 담긴 의미, 태극기를 바르게 그리는 방법 등을 짧은 영상으로 소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우리나라 MZ 세대들이 직접 태극기를 그려보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도록 독려해 태극기에 대한 애정과 애국심을 상기 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직접 그린 태극기 인증샷이 인스타그램에 널리 확산되고 많은 분들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검찰, 350억 부정대출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청구
- 우리금융,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 판단
- SC제일은행, 최고 4.0% 금리 ‘SC제일 Hi통장’ 출시
- 수출입銀, 6년 만에 사무라이본드 발행…3·5·7년물 650억엔 규모
- 수출입銀, 팀네이버와 ‘K-ICT’ 첨단산업 글로벌 진출 나선다
- 오늘부터 2,000억원 '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 개시…코스피 오를까
- 셀트리온도 또 자사주 1,000억 매입..올해만 5번째
- 달러 강세에 '달러보험' 뜬다…환차익 기대감에 가입 급증
- 3거래일만에 거래량 35%↓…外人따라 주가 희비 갈린다
- 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검찰, 350억 부정대출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청구
- 2우리금융,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 판단
- 3부산항만공사, 미국 LACP 주관 2024 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 4마사회, 과천시와 '일회용컵 없는 공공기관' 실현 협약
- 5BNK부산은행, 3,000만 달러 규모 외화CD 첫 발행 성공
- 6KGM 커머셜, 9M 전기버스 개발 완료…고객 인도 시작
- 7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8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9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10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