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애니메이션 ‘카비온’, 오는 9월 2일 첫 방송
종합 콘텐츠 기업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신작 국산 애니메이션 ‘카비온’이 오는 9월 2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신비한 생명체인 ‘카비온’과 함께 성장하는 ‘카비온 마스터’들의 이야기를 그린 이번 신작은 1편당 13분 분량의 총 52편의 Full 3D TV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KBS 첫 방영을 시작으로 케이블 채널 및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사인 애니메이션 제작 기반의 종합 콘텐츠 기업 드림팩토리스튜디오(김희동 대표)는 대표작 ‘젤리고’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인정받아 지난 2019년과 2020년 무역의 날 수출의 탑을 연속 수상했으며, 2020년에는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아기 유니콘’에 선정됐다.
특히 ‘카비온’은 제작 단계부터 작품성을 인정받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3년 국산 애니메이션 본편 제작지원’에 선정된 바 있다.
김희동 드림팩토리스튜디오 대표는 “진심을 다해 만든 ‘카비온’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공 사례가 될 것이라 믿는다”라며 “이미 중국의 메이저 관계사와 중화권 진출에 대한 협의를 마쳤으며, 유럽, 동남아 등의 유명 배급사들과 활발하게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뛰어난 작품성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더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카비온’ 신드롬이 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작 국산 애니메이션 ‘카비온’은 9월 2일 KBS 1TV에서 방송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