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9-05 09:43:01
수정 2023-09-05 09:43:0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와드는 캐치테이블이 서비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년 동안 캐치테이블이 걸어온 발자취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의 맛집 유형을 알아보는 ‘소울맛집 유형 테스트’를 메인 이벤트로, 결과를 SNS에 공유하거나 캐치테이블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 및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소울맛집 유형 테스트는 MBTI 성격유형검사를 국내에서 손에 꼽는 유명 맛집으로 풀어내 고객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맛집을 찾아주는 이벤트다. 오는 7일까지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평소 캐치테이블을 이용하면서 바라는 점이 있었다면 댓글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 개선점, 칭찬 등 캐치테이블에 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5명을 선정해 캐치테이블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