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출석체크하고 최대 200만원 생활비 받아가세요"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케이뱅크는 새로운 생활통장과 모임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생활비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개념 생활비통장인 ‘생활통장’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 한달 간 행운권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생활비를 현금으로 제공한다.
전주(일~토) 1회 이상 행운권을 받은 고객 중 매주 100명을 추첨해 다음주 수요일에 1만원을 입금해 준다.
또 9월 한달 간 25일이상 행운권을 받은 고객 중 한명에게 현금 200만원을 지원한다.
생활통장은 300만원까지 연 3% 금리를 제공하고 ‘오늘의 생활시세’, ‘쿠팡 와우 멤버십 무료’, ‘오늘의 쿠폰’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추가로 케이뱅크 전체 고객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다.
9월에 출석체크를 해서 행운권을 받은 고객 중 약 1,000여명에게 생활비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출석 체크한 날짜가 많을수록 더 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5일 이상 출석하면 CU 모바일 상품권 1,000원권(1,000명) △10일 이상 출석하면 배달의 민족 2만원권(100명) △15일 이상 출석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0월 첫 주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모임통장을 개설하고 모임원이 모임통장에 가입하면 모임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모임원 1명당 최소 1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모임지원금을 지원해준다. 지원금은 개설된 모임통장으로 입금돼 모임회비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신개념 생활비통장인 케이뱅크 생활통장과 모임통장을 가입하는 고객에 생활비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 신한은행, 2025 영 아티스트 페스타 '섬광 FLICKER’ 개최
- 우리은행 IB그룹 여의도로 이전…계열사 시너지 확대 기대
- iM금융그룹, 서울핀테크랩과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료
- 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DS투자 "조선업, 경기 민감주 아닌 구조적 성장 기대"
- 한국투자 "S&P500, 4월 5250∼5950 등락 전망"
- NH투자 "이차전지, 공매도 재개 충격 흡수 뒤 반등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