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코리아, 트레저데이터 CDP내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

고객데이터플랫폼(CDP) 글로벌 리더 트레저데이터(Treasure Data) 한국지사와 전략적 합병을 단행한 ADA코리아는 글로벌 CDP 솔루션 중 트레저데이터 CDP와 연동된 카카오 모먼트 광고 커넥터 개발을 완료하고 베타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커넥터는 카카오 플랫폼 내에서 광고 집행 및 플러스 친구 채널,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카카오 모먼트’와 연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트레저데이터 CDP 고객사들은 개인화 및 자동화된 광고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은 CDP기반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과 정밀 타겟팅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주들에게는 트레저데이터 CDP의 고급 분석 능력과 카카오 모먼트의 넓은 광고 네트워크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해당 커넥터 개발은 대형 광고주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고객사들의 강력한 요청에 힘입어 진행되었으며, 트레저데이터 고객사인 ‘㈜한국존슨앤존슨비전’이 최초로 이 커넥터를 활용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영혁 ADA코리아 대표는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가 탑재된 트레저데이터 CDP는 광고주 및 고객사들에게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는 자동화된 광고 운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 한국 시장 상황에 최적화된 CDP 기능 및 이를 활용한 CDP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석훈 KDB 산업은행장 퇴임…"AI 기반 산업 지속적 지원해야"
- 2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3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4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5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6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7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8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9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10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