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코리아, 트레저데이터 CDP내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
고객데이터플랫폼(CDP) 글로벌 리더 트레저데이터(Treasure Data) 한국지사와 전략적 합병을 단행한 ADA코리아는 글로벌 CDP 솔루션 중 트레저데이터 CDP와 연동된 카카오 모먼트 광고 커넥터 개발을 완료하고 베타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커넥터는 카카오 플랫폼 내에서 광고 집행 및 플러스 친구 채널,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카카오 모먼트’와 연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트레저데이터 CDP 고객사들은 개인화 및 자동화된 광고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은 CDP기반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과 정밀 타겟팅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주들에게는 트레저데이터 CDP의 고급 분석 능력과 카카오 모먼트의 넓은 광고 네트워크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해당 커넥터 개발은 대형 광고주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고객사들의 강력한 요청에 힘입어 진행되었으며, 트레저데이터 고객사인 ‘㈜한국존슨앤존슨비전’이 최초로 이 커넥터를 활용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영혁 ADA코리아 대표는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가 탑재된 트레저데이터 CDP는 광고주 및 고객사들에게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는 자동화된 광고 운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 한국 시장 상황에 최적화된 CDP 기능 및 이를 활용한 CDP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