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코리아, 트레저데이터 CDP내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

고객데이터플랫폼(CDP) 글로벌 리더 트레저데이터(Treasure Data) 한국지사와 전략적 합병을 단행한 ADA코리아는 글로벌 CDP 솔루션 중 트레저데이터 CDP와 연동된 카카오 모먼트 광고 커넥터 개발을 완료하고 베타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커넥터는 카카오 플랫폼 내에서 광고 집행 및 플러스 친구 채널,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카카오 모먼트’와 연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트레저데이터 CDP 고객사들은 개인화 및 자동화된 광고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론칭은 CDP기반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과 정밀 타겟팅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주들에게는 트레저데이터 CDP의 고급 분석 능력과 카카오 모먼트의 넓은 광고 네트워크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해당 커넥터 개발은 대형 광고주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고객사들의 강력한 요청에 힘입어 진행되었으며, 트레저데이터 고객사인 ‘㈜한국존슨앤존슨비전’이 최초로 이 커넥터를 활용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영혁 ADA코리아 대표는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가 탑재된 트레저데이터 CDP는 광고주 및 고객사들에게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는 자동화된 광고 운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 한국 시장 상황에 최적화된 CDP 기능 및 이를 활용한 CDP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GF리테일, 서울시교육청과 학생 등하굣길 안전 지킨다
- 롯데百, 픽업 상품으로 명절 선물 피날레 장식
- 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2BGF리테일, 서울시교육청과 학생 등하굣길 안전 지킨다
- 3롯데百, 픽업 상품으로 명절 선물 피날레 장식
- 4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5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6"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7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8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9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10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