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캠프 코리아,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콘텐츠 협력 MOU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3-09-11 17:14:08
수정 2023-09-11 17:14:08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운영하는 헤어캠프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전략적 파트너쉽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아모스, 아윤채 두 브랜드를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약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디지털 영상 플레이스, 콘텐츠 제작 및 송출, 공동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미용 전문 기업으로 아모스와 아윤채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헤어캠프코리아는 라이브엑스와 헤어캠프재팬이 함께 설립한 조인트벤처(JV)로 기존 미용 교육 시장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평생교육이 필요한 미용인들을 지원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교육은 시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송정웅 라이브엑스 대표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의 협력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을 통해 국내외 미용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미용 산업의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하고 서로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