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에이로, 미국 코스트코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3-09-18 12:34:04
수정 2023-09-18 12:34:04
정의준 기자
0개

㈜피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에이로(ároh)가 마스크팩 4종으로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에이로의 코스트코 입점 품목은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Centella Cooling Mask Pack),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마스크팩(Marine Energy Moisture Mask Pack), 프로바이오틱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Probiotics Brightening Mask Pack), 마누카 허니스킨 글로우 마스크팩(Manuka Honey Skin Glow Mask Pack) 등 마스크팩 4종과 센텔라 카밍 인핸스 폼클렌징(Centella calming enhance foam cleasing)이다.
업체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이 꺾이지 않는 K-뷰티 강세를 타고 해외시장에서 안정적인 성공 발판을 마련한 것이라고 평가하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리브랜딩 후에도 3개월 만에 마스크팩 220만 장을 판매하는 등 제품력과 소비자 로열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미국의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및 제품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휴마시스에 127억 지급" 판결에…셀트리온, 항소 의사 밝혀
- 삼양식품, 中 첫 해외공장 착공…“현지 생산 본격화”
- 에너지공단 “온도주의 실천으로 에너지 절약해요”
- 이주비 대출도 6억 제한…건설사 재무 부담 ‘직격탄’
- 국내서 외면 받는 ‘푸조’…하이브리드로 소비자 발길 돌릴까
- 이마트24, 해외사업 ‘글쎄’…속도·성과 ‘미지수’
- ‘경영권 없는’ NXC 지분 매각 본격화…4.7兆에 팔릴까
- ‘3%룰’ 포함 상법 개정안, 국회 통과…“지주사 재평가”
- 대한임상보건학회, 우수기업·우수병원 선정 기준 확대…“전방위 지원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