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아크, ‘2023 New Collection’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9-21 08:14:48 수정 2023-09-21 08:14:4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라스틱아크가 ‘2023 New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스틱아크’는 자체 개발한 업사이클링 기법을 이용해 폐플라스틱들을 다양한 생활소품과 디자인 제품들로 재탄생시키는 친환경 컬쳐 브랜드로 음악, 영상예술, 전시 등 콘텐츠 기획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들은 개성있는 컬러감과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페인팅 등 후가공을 거치지 않아 환경오염을 최소화한다. 또한 코팅을 하지 않는 제품과 패키지로 재활용이 용이하며, 공정과정에서 탄소배출도 최소화한다.


이번 ‘2023 New Collection’은 세상의 편견과 선입견에 갇힌 다양한 가치를 인식하고 그들의 가능성을 존중하는 ‘[  ]L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존중과 다양성을 상징하는 무지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은 더티팟, 폴리팝, 팻보울 구성되어 있다. 더티팟은 반려식물을 위한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화분으로 다양한 생활공간에 다채로운 색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폴리팝은 다채로운 컬러감의 휴대폰케이스로 플라스틱이 녹아 흐르며 형성되는 일정하지 않은 패턴으로 유니크한 멋을 표현했다. 특히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애정하는 트렌디한 거울 셀카 아이템이다. 


팻보울은 반려동물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채로운 컬러의 식기로 상하 판 분리 및 결합이 가능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컬러와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나만의 유니크한 팻보울을 만들 수 있으며, 유럽 ISC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재생 원료 사용과 KCL 식품용 기구 테스트를 통과해 반려동물에게 안전하다.


김시형 플라스틱아크 대표는 “플라스틱아크는 ‘WE ARE NOT NICE, JUST MAKING NICE ONES’(우리는 착하지 않습니다, 그저 가치 있는 것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끝이 아닌 앞으로도 이어질 시대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앞으로도 우리를 위협하는 플라스틱을 녹여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스틱아크는 신규 컬렉션을 출시를 기념해 회원가입 시 무료 배송 및 할인 쿠폰울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