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실크스타 큐브다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실크스타’ 큐브다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크스타’에 적용된 실크패드는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 섬유를 혁신적인 압축 공법으로 패브릭화한 친환경 충전재이다.
천연 소재인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패드’는 우수한 수분 조절 능력이 특징으로 땀이나 열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쾌적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실크의 미세 섬유 사이 많은 공기층이 존재해 열전도율이 낮아 따뜻하며, 실크패드를 감싸는 얇은 경량 안감이 더욱 가볍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신제품 ‘실크스타 큐브다운’은 겉감에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80:20의 비율로 적용했으며, 안감에는 실크패드 충전재를 접목해 실크와 다운이 하이브리드로 접목됐다.
특히 바깥 쪽의 구스다운은 퀼팅 선이 없는 튜브 공법을 적용해 깃털이 밖으로 빠져나오는 다운 삼출 현상을 방지해주고 열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준다. 몸에 닿는 부분은 얇은 안감 속 실크패드가 부드럽게 몸을 감싸고 습기는 밖으로 배출시킨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실크스타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실크를 다운에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실크패드의 부드러움과 쾌적성, 구스다운의 보온성을 결합한 실크스타 시리즈로 이번 가을을 잘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실크와 구스다운을 접목한 일자 형태의 ‘튜브다운’과 마름모 패턴의 ‘무브다운’을 비롯해 실크패드만 적용한 ‘실크스타 웨이브’ 자켓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실크스타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