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23FW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아니.근데.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을 매칭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캠페인 메인 영상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일상 속 다채로운 모습으로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 기간 바이럴 이벤트, 아우터 프로모션 등을 다양한 활동을 토대로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젊은 층은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찾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에잇세컨즈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쿨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겸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사회, 여름철 경주로 관리 총력…무더위 속 안전 최우선
- 이재용 무죄 판결에 중소기업계 환영…"경제회복 기여 기대"
- 마사회, '찾아가는 문화센터’ 확대…아동복지시설과 협약
- 한국마사회, '제53회 한일 승마대회' 성료
- "감 대신 수학으로 경마"…기댓값·켈리 공식 베팅 전략
- 마사회, 푸드뱅크 식품나눔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한국마사회, '경마지원직' 채용 실시…27일까지 진행
- 한국콜마, 미국 2공장 본격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제조 허브"
-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가품 유통에 인증 강화
- 이재용 회장, 대법 무죄 확정…'10년 사법리스크' 종지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여름철 경주로 관리 총력…무더위 속 안전 최우선
- 2이재용 무죄 판결에 중소기업계 환영…"경제회복 기여 기대"
- 3마사회, '찾아가는 문화센터’ 확대…아동복지시설과 협약
- 4한국마사회, '제53회 한일 승마대회' 성료
- 5신안군 농산물가공센터, 초등학생 대상 체험 교육 마무리
- 6"감 대신 수학으로 경마"…기댓값·켈리 공식 베팅 전략
- 7마사회, 푸드뱅크 식품나눔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8한국마사회, '경마지원직' 채용 실시…27일까지 진행
- 9고흥군, 2025 고흥 드론 서머비치 페스타 개최…드론과 여름 바다 환상적인 만남
- 10진도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찾아가는 서비스’로 신속 지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