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23FW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아니.근데.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을 매칭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캠페인 메인 영상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일상 속 다채로운 모습으로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 기간 바이럴 이벤트, 아우터 프로모션 등을 다양한 활동을 토대로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젊은 층은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찾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에잇세컨즈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쿨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겸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2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3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4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5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6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7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8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 9대구상수도사업본부, 달서구·남구 일부지역 흐린 물 출수
- 10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한국공항보안㈜ 대구공항지사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