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꼼데가르송, ‘CDG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3-09-27 13:54:10 수정 2023-09-27 13:54:10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꼼데가르송 CDGCDGCDG 성수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꼼데가르송]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꼼데가르송은 오는 12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1·2층에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의 CDGCDGCDG(CDG)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CDGCDGCDG 성수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CDG는 스트리트 무드에 기반을 둔 꼼데가르송의 한 라인으로, 볼드한 타이포그래피 로고가 반영된 캐주얼 아이템을 주로 전개한다.

 

반스’, ‘스투시’, ‘알파 인더스트리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 출시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엔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시그니처 로고 프린트로 가득 찬 박스 형태의 공간에 다양한 아우터, 이너, 액세서리, 슈즈 등의 아이템을 내놨다.

 

CDG는 이번 ‘CDGCDGCDG 성수팝업스토어에서 대표 상품은 물론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티셔츠와 백팩,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코치 재킷, 집업 블루종, 알파라이너 재킷 등이 포함됐다.

 

특히 글로벌 최초로 한국 독점 상품을 이번 성수동 팝업스토어에 첫 공개하고 판매에 나섰다.

 

로고 플레이가 반영된 후디 집업과 오는 10월부터 판매 예정인 알파 인더스트리와의 협업 패딩 베스트 등이다.

 

유희정 해외상품2팀장은 꼼데가르송이 ‘CDGCDGCDG 성수팝업스토어를 열고 CDG의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내년에도 CDG를 더 많은 젊은 층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