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생활용품 전문관 ‘한샘리빙’ 오픈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생활용품 신제품 정보와 특가 이벤트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생활용품 전문관 ‘한샘리빙’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리빙’은 수납용품, 주방용품, 조명, 패브릭, 소가구 등 인기 카테고리를 한데 모아 한샘몰에 주요 메뉴로 만들어졌다.
한샘은 ‘한샘리빙’을 선보이면서 한샘 생활용품의 디자인과 콘셉트를 재정비하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 50종을 처음 선보인다.
‘한샘리빙’은 심플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꼭 필요한 기능과 기본에 충실한 일상용품을 제안하는 것에 집중한단 계획이다.
또, 한샘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정성과 품질을 입증한 제품으로 구성한다.
이러한 콘셉트를 담아 이번 가을신제품을 한샘리빙 ‘NEW-IN’ 카테고리에 담았다. 한샘은 한샘리빙 출범을 기념해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무광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라임 식기건조대’와 양날개 구조로 빨래 건조대 기본 기능에 집중한 ‘스타일랙 빨래 건조대’, 부드럽게 열고 닫히는 ‘세미라운드휴지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오리지널 구스 이불’ 등을 내놨다.
오는 31일까지 한샘리빙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품 전용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원 혜택을 지원하는 10%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한샘리빙 구매 고객이 신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한샘리빙에서 최소 5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생활용품을 최저 99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집 꾸밈 전 분야의 고객 경험을 차별화해 나가기 위해 한샘몰에서 생활용품 전문관 한샘리빙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한샘리빙 제품을 한샘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 4년 새 건설근로자 19만 명 감소…"경기 회복해도 인력난" 우려
- 美 이어 EU도 철강 장벽 강화…韓 수출길 더 좁아진다
- 테슬라, 모델Y·3 저가형 출시…시장 반응 '냉담'
- 서민대출 연체율 35.7%…연 15.9% 금리 인하 검토 착수
- 5년 새 먹거리 물가 22.9% 상승…빵·과일·커피 '고공행진'
- KTL, 로봇 시험·인증 인프라 확대…'국산 로봇 경쟁력 강화' 앞장
- 추석 연휴 이틀째 오전 고속도로 곳곳 정체…오후 6시 절정 전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2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 3WTO, 내년 세계 무역 성장률 0.5%로 대폭 하향…"트럼프 관세 여파"
- 44년 새 건설근로자 19만 명 감소…"경기 회복해도 인력난" 우려
- 5美 이어 EU도 철강 장벽 강화…韓 수출길 더 좁아진다
- 6테슬라, 모델Y·3 저가형 출시…시장 반응 '냉담'
- 7서민대출 연체율 35.7%…연 15.9% 금리 인하 검토 착수
- 85년 새 먹거리 물가 22.9% 상승…빵·과일·커피 '고공행진'
- 9김민석 국무총리, 장흥군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 10김한종 장성군수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피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