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코란도 블랙 에디션 출시…“C7모델 베이스로 상품성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G 모빌리티는 코란도 스페셜 모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란도 블랙 에디션’은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여 가장 인기 있는 C7 모델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블랙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주요 외관 곳곳에 총 15개의 블랙 유광을 엣지있는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했다.
전면부는 △헤드램프 몰딩 △KORANDO 레터링 △윙 엠블럼 △인테이크 홀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등 5곳에 블랙 컬러의 디자인 요소를 추가했다. 측면부는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 △ 블랙 투톤 루프 등을 블랙 포인트로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19인치 블랙 다이이몬드 컷팅 휠로 인치 업하여 상품성을 극대화했다.

KG모빌리티가 출시한 코란도 블랙 에디션. [사진=KG 모빌리티]
후면부는 △스포일러 △테일게이트 엣지 라인 △윙 엠블럼 △KORANDO 레터링 △KG 레터링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등 6곳에 블랙 포인트를 적용해 SUV 고유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코란도 블랙 에디션 판매가격은 상품성을 강화하면서 가성비를 위해 C7모델 보다 50만원 추가된 ▲2,877만원으로 정해졌다. 기존 모델은 트림별로 ▲C5 2,445만원 ▲C5 플러스 2,630만원 ▲C7 2,827만원이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1~9월 코란도 판매량 중 88%를 차지하는 C7 모델을 베이스로 상품성 및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유저들의 취향을 고려한 만큼 판매량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보건설, '운정중앙역 하우스디' 준공
- 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포스코퓨처엠, 엔트리부터 프리미엄 전기차까지…양극재 포트폴리오 완성
- 삼성디스플레이, '게임스컴 2025'서 세가와 협력
- 마석역 더힐 552 오픈…수도권 동북부 새로운 선택지
- LG U+ 키즈토피아, 누적 가입 고객 200만 돌파
- 에스디생명공학 Snp, 모델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불량피부단속’ 캠페인 화보 공개
- 아모스아인스가구, 신제품 디자인 4종 'GD 인증' 획득
- 코스맥스, 인도 시장 공략 선언…K뷰티 프리미엄 전략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보건설, '운정중앙역 하우스디' 준공
- 2BNK부산銀, 총 1조원 규모 지역·해양기업 금융 지원 나선다
- 3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4의성군, 국립칠곡숲체원서 ‘청소년 생태전환 교육’ 참여
- 5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6의성군, 과수거점APC 전국 경영평가 1위 달성
- 7안동시, 산불피해 주민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 성료
- 8안동시-안동학가산김치, 53억 원 규모 증축 투자협약 체결
- 9안동교육청, 2025 학습코칭단 하반기 역량 강화 전문교육
- 10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 "우리 쌀, 발효로 다시 태어나다". . .‘K-Rice 발효과정’ 수강생 모집
댓글
(0)